TUBE channel

워너원 ep.20 "알콩달콩 대기실 part 1 !"

goooood 2018. 7. 17. 05:30
반응형


-- 네티즌 이야기 --

1. 애들 사랑스러워 뭘해도 이뻐 다니엘 오열하는것도 이쁘고 지훈이 게임하는것도 이쁘고 대휘 시무룩하는것도 이쁘고

2. 김재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녹화버튼ㅋㅋㅋㅋㅋㅋㅋㅋ

3. 진심 김재환 박우진 졸귀♡

4. 째니캠 녹화 안된부분 내용 궁금하드아..ㅋㅋㅋ

5. 박우진ㅠㅠㅠㅠ나도 애긴데ㅠㅠㅠㅠㅠㅠㅠ너 애기맞아ㅠㅠ갓기얌❤️

6. 이거 내 최애 오케워너원이자 영상이야 ㅠㅠㅠ 이번꺼 너무 좋다 ㅠㅠ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