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1 8

google 양식으로 설문조사 이메일 보내는 방법

사용자의 답변을 토대로 Google양식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 양식 e- 알림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Google양식 ( Forms Email Notifications)을 제출할 때마다 자동으로 e-메일을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양식 소유자, 양식 응답자, 팀 구성원 또는 다른 사람에게 통지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양식이 제출된 직후 이메일이 트리거 됩니다. Google양식 추가 기능은 또한 사용자가 Google양식에서 무엇을 선택했는지에 따라 특정 사용자에게 조건부 이메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이메일 메시지의 본문과 제목은 양식 답변과 함께 각 수신자별로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구축을 시작하기에 앞서 조건부 e-메일 알림을 활용할 수 있는 실제 사례를 몇가지 소개하겠습니다 Examp..

TECHNOLOGY 2018.01.31

Android에서 GoogleChrome을 사용하여 백그라운드에서 YouTube비디오를 재생하기

Android에서 GoogleChrome을 사용하여 백그라운드에서 YouTube비디오를 재생하기 만약 여러분이 전화로 이메일을 확인하는 동시에 배경에 있는 유튜브 비디오도 즐길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또는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해 전화 디스플레이를 끄더라도 YouTube에서 백그라운드로 선택한 YouTube playlist 의 오디오를 계속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안드로이드와 아이 폰의 YouTube앱에서는 이 중 어떤 것도 불가능합니다. 앱이 화면 전면에서 활성화되어 있어야 하며 전화기 디스플레이가 켜져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YouTube에서 즉시 재생이 중지됩니다 Android에서 백그라운드로 YouTube재생 몇년 전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유튜브를 배경 음악 플레이어로 사..

TECHNOLOGY 2018.01.30

FakeAmazon 식별하는 방법 (가짜 리뷰를 검증하는 방법) - 아마존 (해외직구)

가짜 리뷰는 좋은 온라인 쇼핑 경험에 있어서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다른 모든 온라인 쇼핑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가짜 후기의 위협도 거대 전자 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을 괴롭히기도 합니다.아마존은 가짜 후기를 없애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구매자로서, 우리는 우리의 역할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매를 하기 전에 몇분만 소비하는 것이 5개의 스타들에 의해 사기당하지 않는 것이 전부입니다.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가짜 후기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몇가지 요령을 통해서 말이죠. 제가 현명한 쇼핑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 드릴게요.~ Note: 예를 들어, 저는 제 분석(그리고 제 직감)이 가짜 후기를 가지고 있다고 말해 주는 새로운 MaxBoost Google Pixel 2 case사..

온라인 쇼핑 시 알아야 할 주의사항 (해외직구)

Online Shopping Traps to Avoid This Holiday Season 과거에는 물품교환(c2c) 이 주된 거래 였지만, 현대사회에는 인터넷 쇼핑(b2c) 이 주된 거래가 된지 기억도 나지 않을 정도로 오래 되었습니다. 최근 쇼핑은 손가락으로 " 까딱!! " 만으로 원하는 물품을 손쉽게 구매 할 수 있기 때문에, 플립이나 휴대용 스마트 기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주문하는 데 1분도 안 걸리고 원하는 상품이 인터넷 상에서 보기 편하게 구분이 되어 있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 시장에는 대부분의 초보 쇼핑객들이 빠질 지도 모르는 많은 함정들이 있어요. 그래서 구매자가 무엇을 위해 지불하고 있는지 알고 있어야 하고, 약속한 대로 물건을 배달하기 위해 어떤 판매자가 믿어야 하는지, 이 과정에..

세계 여러국가의 인기 있는 온라인 상점

세계 여러국가의 인기 있는 온라인 상점 온라인 쇼핑은 모든 사람이 좋아합니다.우선 몇번의 거물급 온라인 상점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많은 쇼핑 사이트를 알지 못합니다.게다가, 우리가 알고 있는 특정 사이트에서 쇼핑을 할 수 있어도, 상품이 우리 나라로 배송되지 않을 수도 있고, 설사 배송이 된다고 하더라도, 해외 배송료에 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 만약 반드시 사야 하는 물건이 있다고 한다면, 또는 각 나라의 쇼핑몰들을 알아보고 있다면...?!여러국가의 사람들에게서 유명한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 를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누가 알까요?? 지금은 관심 없지만, 나중에 관심이 있을 지요...^^ USA AMAZON 이 지역에서 가장 큰 온라인 소매 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해당 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끝..

[Google Chrome] 으로 PDF 패스워드 제거하는 방법 ?!

PDF 패스워드 제거하는 방법 ?! : GOOGLE CHROME최근 PDF로 많은 문서들을 개인과 개인에게 주고 받습니다.그래서 일반적으로 비밀번호로 보호가 되는 PDF 파일을 서로 인터넷 상에서 주고 받고, 이 받은 PDF를 서로간만 알고 있는 패스워드를 공유하여문서를 열고, 확인 하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서들을 개인의 폴더나 CLOUD에 올려 두거나 하는 행위를 하게 되는데, 이게 문제 입니다.검색을 해도 검색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문서 마다 패스워드가 서로 다른 경우가 많기 떄문에, PDF를 찾아도.... 패스워드를 일일히 기억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PDF File 패스워드 삭제 하는 방법 개인 CLOUD에 올린다는 가정하에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우선..

TECHNOLOGY 2018.01.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