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22 5

[amazon] 나무늘보 차 거름망 fred slow vrew sloth tea lnfuser

좋은 해외 상품국내에서는 좀처럼 찾기 어렵거나 흥미로운 다양한 제품을 아마존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찾아서 소개 시켜 드릴게요 나무늘보 차 거름망 fred slow vrew sloth tea lnfuser 바쁜 하루를 보내고있을 때 때때로 가벼운 일을해야합니다. 달콤하고 나태한 얼굴은 당신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hen you're having a hectic day sometimes you just need to take things slow. You can't take things much slower than a perfect cup of tea made from a sloth tea diffuser. His sweet sloth face is sure to help you relax. ..

[아마존] 핸즈프리 셀프 조명 스탠드 Hands-free Selfie Stand

좋은 해외 상품 국내에서는 좀처럼 찾기 어렵거나 흥미로운 다양한 제품을 아마존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찾아서 소개 시켜 드릴게요 핸즈프리 셀프 조명 스탠드 이 장치는 완벽한 비디오 및 자아를위한 조명을 제공하면서 휴대 전화를 보관할 수 있으며,첫 자녀 출산이나 방송등과 같은 블로그에 올릴 수있는 놀라운 순간을 포착하는 데 적합한 상품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제품으로 이동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국내에서 좀처럼 찾기 어렵거나 흥미로운 제품들을 해외 사이트에서 찾아 소개 시켜드리는 띵즈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프로듀스48덕에 미소짓는 akb48

-- 네티즌 이야기 -- 난 오히려 반대일 거라 생각함. 일본인 멤버 3명 영입해서 무리없이 일본 문화 속에 녹아들면서 자연스럽게 한국 아이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거라 생각함. 왜냐면 여태까지 일본에 진출한 한국 아이돌 그룹은 전부 데뷔한지 2, 3년은 된 애들이었음. 데뷔와 동시에 일본 진출까지 하는 그룹은 거의 아이즈원이 최초일 거임. 트와이스조차 한국에서 발판 다지고 일본 공략에 들어갔는데 아이즈원은 탄생 비화부터 일본인들과 함께 했기 때문에 그들이 가장 환장하는 '성장하는 아이돌' 컨셉에 딱 맞음. 한국 아이돌은 완성형이라서 쉽게 정이 가지 않는다는 akb덕후들조차 눈물콧물 짜면서 힘들게 연습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한연생들 모습에 심쿵해서 자기 본진 버리고 오히려 한연생을 더 ..

일본 연예인 2018.09.22

블랙리스트 조윤선 前 장관 오늘 구속 만료...내일 새벽 석방

[YTN뉴스] '문화계 블랙리스트' 등 혐의로 수감된 조윤선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구속 기간 만료로 석방됩니다. 오늘 구속 기간이 끝나는 조 전 장관은 대법원의 구속 직권취소 결정으로 내일(22일) 새벽 0시 서울구치소를 나오게 됩니다. 조 전 장관은 박근혜 정부 시절, 문화계 블랙리스트 업무를 지시하고도 2016년 10월 국회 국정감사에서 블랙리스트의 존재를 몰랐다고 거짓 증언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1심 재판부는 조 전 장관의 블랙리스트 혐의를 무죄로 보고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지만, 항소심 재판부는 이를 뒤집고 징역 2년을 선고했습니다. 대법원은 조 전 장관과 김기춘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연루된 블랙리스트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넘기고, 구속 기한 안에 심리를 끝낼 수 없다고 보..

TUBE channel 2018.09.22

방북수행단에 '지코'가 포함된 숨겨진 진짜이유 ! 왜 하필 '지코'를 데리고 갔을까?

[모아슈] -- 네티즌 이야기 -- 지코야 흥해라. 솔직히 처음에는 안좋게 봤었는데, 너의 가슴안에는 인간으로써 공유하는 감정이 있는것 같아서 보기 좋다. 꼭 흥해라~~~ 멋있다~~세월호 유가족분과 1시간 30분 얘기하며 울었다에서 감동먹고갑니다.. 뭉클하네요지코가 태국인가? 동남아 재해났을 때 블락비 멤버들과 함께 7천원 성금하겠다고 해서 욕 많이 먹었는데 알고보니 그 돈이 전 재산... 지금은 나온 전 소속사에서 정산을 하며 겨우 7천원을 줬고 그것을 빗대어 한 말이었다고 하기에 경솔하긴 했지만 상황이 이해가 되었었다. 실제로는 인상보다 예의가 바르고 태도가 좋은 편인 래퍼우리지코 과거나쁜행실에서도 전혀발뺌하지않고 인정하며 뉘우치는모습을바로내보이며 빠른 사과와 진심어린피드백을 보내던 사람애국보다 세월..

TUBE channel 2018.09.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