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889

BTS의 지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여배우 송다운이 경고하고 있습니다.

BTS의 지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여배우 송다운이 경고하고 있습니다. 송다운은 20일 Instagram 스토리에 "제 3자의 일에 대해서는 제게 아닌 다른 분께 개봉해 보세요"라며 "팬덤이 얼마나 무섭게 느껴지고, 당신이 고소당할 정도로 얼마나 진행되고 있는지 두려워하지 마세요"라고 썼으며 "이전에도 그랬듯, 저는 Instagram, YouTube 등 모든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고도 언급했습니다. 더 나아가 "옛날 사진을 게시하는 것에 대해 얘기하는 분들이 꽤 계시지만, 저는 오늘 사진을 올려도 옛날 것이라고 말린다"며 "저의 하루를 모르니, 그래서 그런 댓글에 답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송다운에 대해 "지민"과의 관계를 의심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일부 ARMY들은 과거의 SNS 사진에 ..

한국 연예인 2023.10.23

왜 박서준은 응답하지 않아도 상관없고, SEVENTEEN의 조슈아는 직접 욕을 먹는 걸까요?

왜 박서준은 응답하지 않아도 상관없고, SEVENTEEN의 조슈아는 직접 욕을 먹는 걸까요? SEVENTEEN 조슈아가 언제 이 연애설에 대해 대답할까요? 그리고 왜 그의 침묵이 그렇게 많은 비난을 일으키게 되었을까요? 현재 K-POP계에서 가장 뜨거운 남자 아이돌 중 하나인 SEVENTEEN의 모든 움직임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7일, 조슈아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20만 명을 넘는 인플루언서와 몇 년째 연애 중이라는 소문이 폭발했습니다. 두 사람은 종종 매칭된 의상을 입고 함께 사는 것으로 추정되며, 사실 옷장을 공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9일, 그의 연인이 SEVENTEEN의 7월 서울 콘서트에 등장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무대에서 눈맞춤을 하고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7월 ..

한국 연예인 2023.08.11

연예계의 심마담의 실체

대한민국 연예계 역사에 하늘을 그은 사건들이 한 악녀의 손끝에서 벌어진 일이었다면 여러분은 믿을 수 있으신가요 버닝 썬 게이트는 일부 관계자들을 처벌하는 것으로 일단락되었지만 여전히 우리에게 많은 의문을 남겼죠 그런데 버닝썬 게이트와 더불어 과거 연예계를 떠들썩했던 장자연 리스트가 한 여성과 연관이 있다는 이야기가 돌아 화제입니다. 우연한 계기로 데뷔해 미남 스타로 승승장구하던 장동건 씨 그리고 그를 눈여겨보던 한 여자가 있었습니다. 아는 사람은 많지만 안다고 말하는 사람은 없는 여자 신마담 그녀는 강남 고급 유흥주점의 마담으로 모든 것이 베일에 쌓여 있는 인물이었죠. 압구정과 도곡동 등지의 마담 출신으로 본명은 신명이지만 신민지라는 예명을 쓰고 있으면 수백억 대의 재력가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그녀는 전..

한국 연예인 2022.01.31

현아가 '난 멋지지 않아' MV 피처 티저 공개 코믹 카메오

현아가 코믹 카메오 몇 편을 담은 '난 멋지지 않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아래 티저 클립은 현아의 MV 촬영장에 대한 예고편을 보여주며, 팬들은 양세형, 이수근, 서장훈, 슈퍼주니어 희철, 조세호의 카메오들과 함께 현아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으며, '난 멋지지 않아'는 곧 발매될 가수의 미니앨범이자 이번 앨범이다. 아래 현아의 "나는 멋지지 않아" 티저를 확인하고 아래 댓글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P NATION on Twitter “[HyunA] #양세형 #이수근 #서장훈 #김희철 #조세호 현아 (HyunA) Mini Album ‘I’m Not Cool’ 2021.01.28 (Thu) 6PM KST HyunA from @OfficialPnation ⠀ #현아 #HyunA #ImNotC..

한국 연예인 2021.01.24

MLD 엔터테인먼트, 모모랜드 낸시 불법 조작 네티즌 고소

1월 15일, 모모랜드 낸시 의 MLD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이 사건에 대한 최신 성명을 발표했는데, 이 기간 동안 네티즌들은 모모랜드의 낸시 사진을 온라인에 불법적으로 조작하여 아이돌의 상당한 정신적 피해를 입혔다. MLD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경기 중부지방경찰청 사이버범죄부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사진을 불법 촬영하고 조작해 온라인에 유포한 범죄자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는 단계라고 말했다. 소속사는 이어 경찰과의 협조를 통해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한 전폭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더 이상 피해가 없도록 온라인 포털을 지속적으로 감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MLD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에게 PDF 증거를 수집하고 이메일을 통해 이를 전달함으로써 어떠한 악의적인 활동도 보고할 것을 요..

한국 연예인 2021.01.17

SME&SNSD 효연, 콜아웃에 이어 2018년 버닝썬 DJ 출연 발표

버닝싼 사건의 최초 내부고발자가 작성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최근 SNSD 멤버 효연 을 표적으로 삼았고, SM 엔터테인먼트와 효연 의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예상치 못한 듯 김상교(내보고자)는 인스타그램에 가서 자신이 잘못되었다고 느끼는 사람들에 대해 일반적인 스크리드를 썼지만 이상하게도 사진에서 효연을 이용해 시작하라고 언급했다. 레트미스키우즈(Letmeaskyous) 그날, 그녀가 복용한 모든 약 때문에 침을 흘리고 있던 여배우였다. 경찰도 클럽에 들어오지 못한 그 여자는 누구지? 당신은 VVIP 회원이었으니까 다 보셨겠죠, 효연 씨? 마약에 취한 여배우는 H양이나 G양이었다. 마약에 취해 있는 동안 나를 폭행한 사람은 승리의 친구였다. 마약 중독자라는 걸 아시잖아요. 그러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한국 연예인 2021.01.15

요즘 대세 마이크 제품 남편도 인정하네요

마이크가 내장된 '게이밍 마스크'를 레이저가 공개했다 하이퍼엑스, 콤팩트 사이즈에 편의성까지 더한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 출시 [TEN 뮤직] '싱어게인' 29호, 실수한 마이크 퍼포먼스에 전율 일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경규, 예능 대부의 고민…"마이크 찰 때도 화가 나" 두 감독, 무선 마이크 차고 입심 대결' 현대캐피탈 vs 삼성화재 #ufo마이크, #방송용마이크, #게이밍마이크, #블루투스마이크, #노래방마이크 [ 최신 마이크 상품 찾기 ] 실제 후기도 평이 좋네요 입소문난 마이크 알아보자 사람들이 왜이렇게 찾는지 알거같네요 no.1 코시 블랑 블루투스 마이크 + 휴대용 USB 미러볼, 마이크(SP3171MKBT(R)), 미러볼(LL3198UB), 핑크 19,540원 후기확인 (7634) ..

선물하고픈 자신감 물건 맘에 쏙 드네요

이렇게 좋은건 저만 알수 없죠 놀라운 자신감 제품 개봉! 안사곤 못배기겠어요 ㅋㅋ [리포트]초강력 한파에 온풍기도 무용지물...냉해 피해 속출 온풍기 의지하며 검사 접수' 쌓인 눈 치우랴, 검사 준비하랴…실외 선별검사소 삼중고 한파·강추위에 난방가전 '불티'…연초에도 훈훈 주간보호센터 온풍기·침구류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18명 확진 #전기히터, #전기온풍기, #가정용온풍기1등급, #사무실온풍기, #가정용온풍기 no.1 단 한 걸음의 차이 자신감(리커버 에디션):내가 원하는 삶을 살아가기 위한 자신감 수업, 아이템하우스 13,320원 후기확인 (3) no.2 자신감 수업:두려움을 용기로 바꿀 수만 있다면, 마인드빌딩 13,320원 후기확인 (0) no.3 나는 꽤 괜찮은 사람입니다:자신감을 연습하면 ..

겨울왕국 엘사 눈사람을 파괴한 파괴의 왕자!!

Article: Thoughtless man who took down popular 'Elsa snowman' in front of cafe under controversy Source: Financial News via Nate [네티즌 이야기] 1. 지하에 사는 패자. 머리를 쥐어짜는 모습도 한심해 보인다 ㅠㅠ 너무 빨리 도망가는 모습, 훨씬 더 한심해 you 넌 냄새나 2. 왜 그렇게 하고 싶은 거죠? 이런 일을 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 것은 비정상이다. 그것은 그가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진정으로 보여준다. 3. 저런걸 사이코패스라고 부른다. 4.. 옛말에 10개만 보면 된다는 말이 있는데... 그의 표적은 우연히 눈사람이었지만 그가 그렇게 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누가 알겠는가? 5. 키보드를 ..

TUBE channel 2021.01.13

김희철 이지아 에게 누나가 내 행복을 막았서 불행해!!!

김희철 이지아 가 출현하고 있는 ‘더 펜트하우스‘의 매니아로, 인스타그램 의 제한된 시간대를 통해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김희철은 6일 인스타그램 한동나눔을 통해 “아침부터 드디어 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결국…이지아에게 직접 스포를 당했어요 (웃음) 그는 두 사람의 메시지를 캡처해 “위 내용이 너무 강렬해서 직접 나에게 스포일러를 해줬던 심수련”이라고 밝혔다. 김희철: “난 아직 못 봤어!” 이지아 : “월요일부터 실검을 시작해서 아는 줄 알았어요.”김희철: “내 네트워크에 실검은 안 뜨는데…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아…누나가 내 행복을 막았어” 이에 이지아는 “죄송합니다!”라는 답장을 보냈다. 김희철 은 “제가 16살 때 드림스컴 튜루가 나오는 날, 여러분과 함께 진광중학교 돈가게에서 SES..

한국 연예인 2021.01.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