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마늘, 소금, 태양 .. 색다른 "알레르기"때문에 남몰래 고생하는 아이돌이 있었다! 알레르기 선고 된 BTS, NU'EST

goooood 2019. 11. 17. 12:33
반응형

타고난 체질이나 자란 생활 환경 등을 계기로 우리를 날마다 괴롭히는 무서운 알레르기.

집 먼지, 꽃가루 등 유해 물질에 의한 알레르기를 시작, 계란과 새우 등의 식품 알레르기가있는 것은 알고 계실 것입니다.

세계에서 활약하는 유명 K-POP 아이돌 중에는 일반적으로 말하는 알레르기가 아닌 색다른 알레르기 를 가진 사람들이있는 것 같다.

BTS (방탄 소년단) 진

https://www.youtube.com/watch?v=0rVM1Nq3MUI&feature=emb_title

BTS의 진은 최근 신체의 가려움을 느끼고 알레르기 테스트를 한 결과 가벼운 마늘 알레르기 인 것이 발각되었다. 한국 요리에는 절대로 빼놓을 수없는 마늘 알레르기라고는 무려 불행한 것일까.

진은이 충격적인 선언에 동요를 감추지 않고 공식 팬 카페 앱 BTS Weverse에서 "마늘이 들어 있지 않은 음식이 어디거야 (울음)" 라고 슬퍼했다.

NU'EST 미뇽

https://www.youtube.com/watch?v=eBWLQ7SdWRk&feature=emb_title

소금 알레르기 의 미뇽은 운동을하고 땀을 흘리면 땀 속의 염분에 반응하고 몸에 붉은 습진이 발생한다.

따라서 2016 년에 출판 된 "OVERCOME (여왕의 기사) '의 뮤직 비디오 촬영은 눈에 비유하여 사용하는 소금의 탓으로 곤욕을했다고한다.

제작진은 민형이 눈 (소금)에 직접 닿지 않도록 망토를 입고 시키거나 고글을 붙인 시키거나 여러가지 궁리를했다. 그러나 오른쪽 얼굴에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 갑작스럽게 왼쪽에서 각도로 촬영이 진행되었다고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