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플라밍고 같아! 블랙핑크 로제는 기적의 다리를 자랑한다... 다이어트와 무관한 아름다운 맨발에 팬들의 빗발치는 찬사

goooood 2019. 11. 18. 00:20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p/B31w-e0BzJ1/?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ROSÉ님: “🌊 @perfectworldmobile.kr 🌊”

좋아요 2.6백만개, 댓글 17.1천개 - Instagram의 ROSÉ(@roses_are_rosie)님: "🌊 @perfectworldmobile.kr 🌊"

www.instagram.com

블랙핑크 로즈의 아름다운 다리와 사복을 살짝 엿보는 모습에 팬들은 열광하고 있다.

장미의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가 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3장의 사랑스러운 사진을 올렸다. 빨간 소파에 앉아 애무하는 포즈를 취하면서 커다란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날 로즈는 심플한 상의에 여신처럼 아름다운 금발의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했다. 비단처럼 섬세한 금발과 그것을 쥐고 있는 두 주먹 뒤에 숨겨져 있는 듯한 작은 얼굴이 반짝이는 천사 같은 아우라를 만들어 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ROSÉ(@roses_are_rosie)님의 공유 게시물님,

윤기나는 무릎과 쓸모없는 근육 없는 종아리, 뼈다귀는 가공하지 않아도 화려하고 건강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다이어트와 무관한 그녀의 날씬한 다리는 소녀들이 갈망하는 이상적인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단점을 찾지 못한 로제의 아름다운 다리가 팬들의 넋을 빼앗긴다. 팬들로부터 "길고 아름다운 다리! '플라밍고' 같은 코멘트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