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강 다니엘이 새 앨범 ‘TOUCHIN’으로 돌아온다.

goooood 2019. 11. 19. 21:08
반응형

강 다니엘 사무실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11 월 18 일 1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는 붉은 조명을 배경으로 두 손이 맞춰져 있으며, 손끝에 오렌지 빛이 빛나고있다. 사진의 오른쪽에는 이번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의 이름 “TOUCHIN ‘이 적혀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4 개월 만에 새 앨범.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는 하얀 캔버스에 다양한 색상으로 강 다니엘을 그리기 시작 첫 걸음이었다. 이번 디지털 앨범 ‘TOUCHIN “넓은 음악 스펙트럼의 첫 걸음이라고 할 수있다.

강다니엘 앨범 명과 같은 이름의 타이틀 곡 ‘TOUCHIN “영화의 주인공의 강렬한 만남의 과정을 모티브로 한 곡이다. 특히 앨범에서는 강 다니엘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예고되고있다.

음악 장르로는 EDM, ROCK, POP DANCE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맞춰보다 풍부한 음향을 완성했다. 코러스의 강렬한베이스도 놓쳐 말라.

두 번째 트랙 ‘Adulthood “어른이되었지만 아직 어른이되고 싶지 않아,하지만 성인으로서의 책임과 외로움을 가진 성인의 기분을 유쾌하게 노래 한 곡이다. 가사는 강 다니엘이 직접 참여했다.

이번 새 앨범과 타이틀 곡 ‘TOUCHIN’는 11 월 23 일과 24 일 일 산 킨텍스에서 선공개된다. 새로운 디지털 싱글은 25 일 음악 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