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옹성우 데뷔후 처음으로

goooood 2019. 11. 19. 21:54
반응형

블로그 SELEB

옹성우가 데뷔하고 나서 처음으로.

2019년 11월 19일 의견 없음 승우wannaone

OnSeong-woo는 WannaOne의 멤버로 알려져 있다. 그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서의 재능도 보여 주었으며 한국에서 열리는 첫번째 단독 팬 미팅을 통해 내년에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그의 팬 미팅 소식에 팬들로부터 많은 기쁨이 있었다.

WannaOne의 SungWoo씨가 팬미팅을 합니다.

OnSungwoo는 "Produce101Season2"에서 태어난 WannaOne이라는 그룹에 속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룹 해체 이후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동했으며,'2019년 한국 드라마 어워즈'에서 남자 신인 스타상과 한류 스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 시점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되는 옹성우 씨가 팬 미팅을 열 계획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의 팬 미팅의 제목은 "WeBelong"이다.
"우리는 서로에게 속해 있다"라는 의미의 이 제목에는 팬클럽 이름인 "WELO"와 선우의 서명"ONG"가 포함되어 있다.
위에서 언급한 의미 외에도, 그의 타이틀에는 팬들과 하나가 되기 위한 시간을 만들고 싶은 그의 따뜻한 소망이 포함되어 있다.

2020년 1월 11일에 열릴 예정인 팬 미팅은 14:00부터 19:00까지 공연 형태로 서울의 게이오대 평화 홀에서 열릴 것이다. 그거
이를 시작으로 같은 달 18일 태국, 2월 15일 타이페이, 25일 필리핀 등에서 열린다.

한국 네트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팬 미팅을 했다.

팬미팅 날을 기다렸어요(눈물)
"TTTTTT는 반드시 다음을 방문합니다.
승우는 새해부터 승우 오빠를 만나요. 내년은 행복한 한해가 될 것입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내 자리가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보는 것…""내가 곧 1월에 보고 싶은 TTTTT

많은 팬들이 그를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었다.

성우가 속한 판타지 영화에 따르면, 성우 자신도 팬들을 만날 날을 기다려 왔고, 많은 것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시점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의 팬미팅은 9일 20:00시에 팬클럽보다 티켓이 먼저 팔리고 12월 12일에는 20:00시에 일반 예매가 있다는 것이다.

https://atoztreats.com 

 

Home - AtoZtreat

Police briefing, which is expected to reveal the results of the “Pudu” investigation, has been postponed to 12th. On November 11, the Seoul National Police…

atoztreat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