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YouTube 사용자가 된 K-POP 아이돌은 누구입니까? 인기있는 YouTube 사용자 5 명 소개

goooood 2019. 11. 28. 20:30
반응형

활동적인 K-POP 아이돌이 YouTube 사용자로서 더욱 활발 해지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 팬은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아이돌의 일상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반면, 아이돌은 TV에서 볼 수 없었던 매력을 어필 할 수있는 장점이 있으며, YouTube 제작자로 활동하는 사람들의 수는 아이돌 작업과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YouTube 사용자로 활동중인 K-POP 아이돌 5 명을 소개합니다.

1. APINK의 mbo 보

“Pom Pom Pom (뽐 뽐뽐)” channel

소녀 그룹  APINK  회원  Yumbomi  는 YouTube에서 ' Pom Pom Pom  '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입니다  

https://youtu.be/uY-lJKFVRe0

“Pom Pom Pom”의 내용은“Mokuban (다량의 음식을 먹는 브로드 캐스트)”, 여행, 미용, 댄스, 게임, 다이어트, 음식 리뷰 등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그중에서도 여성 아이돌이 컴백하기 전에 다이어트를 준비하고 성공시키는 방법에 대한 주제는 자세한 다이어트 방법과 다이어트 레시피를 발표하는 것입니다. 현재“Pompom Pomu”가입자 수는 742,000 명입니다.

2. f의 음력 (x)

“루나 알파벳”채널

 소녀 그룹 f (x) 의 회원 인  Luna  는 ' Luna`s Alphabet  ' 이라는 YouTube 채널도 운영합니다  
Luna는 YouTube가 아직 인기가 없었던 2016 년 8 월에 채널을 개설 한 1 세대 연예인 YouTuber입니다.

https://youtu.be/9HQwpzxgh30

“루나 알파벳”의 특징은 우상 가수 루나의 일상이 아니라 20 대 일반인 루나의 일상입니다 (여행, 배송, 다이어트 식사, 운동 방법, 식당 리뷰 등). x의 팬이 아닌 일반 구독자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현재 1 억 2 천 9 백만 명의 가입자가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인“루나 (S2) EP04 걸스 그룹 관리 : 시즌”에는 1,210 만 명의 시청자가 있습니다.

f (x)의 황색

“앰버 리우”채널

 Luna  와 동일한 그룹 f (x) 의 구성원 인  Amber 또한 YouTube 채널 인 Amber Amber를 운영합니다   . 
황색은 일본과 해외 유창한에서 친구들과 매일 커버 비디오를 게시 English.The의  이 채널의 매력은 예술가로서 철저한 자기 관리와 음악적 성장을 확인하는 기능입니다.

https://youtu.be/SHgbU1938SE

앰버는 전형적인 여성의 성욕을 거부하는 젠더리스 여성 우상 인 유일한 여성 우상입니다. 
데뷔 초기부터 젠더리스 이미지 였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종종 그물에 흩어져 있었다. 
그러한 악의적 인 글에 관하여, 앰버는“WHERE IS MY CHEST?”라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그는 유머를 포함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으며 6 천 6 백 6 십만 회를 넘었습니다. 현재 등록 된 사용자 수는 146 만 명입니다.

4. 투 애니원 산다라

“DARA TV”

2NE1  회원  Sandara  는 1 년 전에  “ DARA TV ”를 열었습니다  . 그 이후로, 내용은 한 달에 2-3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Yumbomi 및 Luna와 같은 소녀 그룹의 Youtubers는 종종 아름다움과 다이어트를 주요 내용으로 사용합니다.

https://youtu.be/MvH5MsytDTI

그러나 Sandara는 CM 촬영 장소, 해외 출장, 콘서트 등과 같이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는 비하인드 촬영 장면을 게시합니다. 예.

Sandara의 독특한 개그와 3D 매력적인 비디오는 많은 팬들을 매료시킵니다. Sundera의 남동생과 전 MBLAQ 회원 인 Chung-Dun 및 동료 연예인이 종종 등장하며 화학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5. 어린이 음악의 수연

“Mochipichi”채널

그룹  AKMU  (  Rakuwarabe Myujishon  의 회원),  김 현  수있는 채널 "  Mochipichi  복숭아에서의 격렬한 사랑스러운 매력과 호기심을 연상시키는", 그리고 쇼 오프 젊고 예쁜.

https://youtu.be/vRZIHxnkyoA

 20 대 중반의 위 4 명의 대상 여성 그러나 "Mochipichi"는 10 대 후반에서 20 대 초반의 십대 청소년을 대상으로하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방법과 화장품 리뷰는 인기가 있으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등록 된 사용자 수는 121 만 명입니다.

다음은이 시간을 도입 유휴, 다섯 외에도  걸스  의 멤버,  태 영  "의  텐구 TV  , 그리고"  마마 무  "의  MOOMOO Yatobo  "  IKON  의  정 CHANU  의 "  Chanusari은  같은 같이"우상은 변모했다 제작자 YouTube 채널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음악 쇼에서만 우상을 만날 기회가 거의없는 팬에게는 반가운 이야기
이지만,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미래의 새로운 전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fBQG8ZMEhy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