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이것은 엑소 카이의 이야기 이다.

goooood 2019. 12. 11. 11:56
반응형

엑소 마스 카이는 언젠가 발레리나가 되는 것을 꿈꾸던 상대적으로 평범한 소년에서 한국 최고의 예술가 중 한명으로 성장했습니다. 이것이 그의 이야기이다.

1. 카이는 태어났어요.

김종인은 1994년 1월 14일 전라남도 순천에서 태어났다. 그는 두명의 언니가 있는 가족 중 막내였다.

2. 카이는 어렸을 때 춤에 푹 빠졌어요.

그가 3학년이었을 때, 그의 가족은 그를 호두까기 인형을 보러 데려갔고 그는 발레에 푹 빠졌다. 신화의 팬이었던 그의 여동생 또한 카이를 그들의 "탑"공연에 노출시켰습니다. 'P'는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 발레'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이다. 신화를 본후에 카이는 아이돌이 되기로 결심했어요.

 

3. 카이는 연습생이 되었어요.

그의 가족은 서울로 이사했고 어린 종진이가 닌텐도 게임 보이와 교환하여 SM엔터테인먼트에 오디션을 보도록 설득했다. 운 좋게도, 그는 오디션에 합격했고 13살의 나이에 SM엔터테인먼트 견습생이 되었다. 그곳에서 그는 샤이니의 테이민 HOTSHOT 티모테오 뿐만 아니라 미래의 엑소 멤버들과 친구가 될 것이다.

 

4. 카이는 엑소 멤버로 데뷔했어요.

2012년 4월 8일, 김종인은 EXO카이로 데뷔했습니다. 많은 예비 타이어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그는 처음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무대 위에서 그의 기술과 카리스마로 발레 선생님들로부터 찬사를 받아 왔다.

 

5. 신인상부터 대상까지.

엑소가 1위를 차지하며 2013년 첫 대상까지 신인상과 뮤직 쇼 상을 휩쓸었다. 그 이후로, 그들은 카이와 함께 모든 것의 중심에 있는 22개의 대성을 이겼다.

 

6. 카이는 배우로 데뷔했어.

카이의 첫번째 연기 점프는 2016년에 웹 드라마 초코파이와 7키세스로 시작됐다. 그는 KBS의 Andante에서 TV드라마의 첫 주연을 맡았고 그의 첫 일본 드라마인 Springhascome는 이제 막 방송을 시작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