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TWICE나영,모모가 생각하고 그룹 내에서 가장 영리한 멤버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한 독특한 사고의 소유자란....

goooood 2019. 12. 16. 13:24
반응형




인기 K-POP걸그룹TWICE노나연토모모하지만 그룹 내에서 가장 지적이라고 생각들을 밝혔다.


12월 11일, 나영과 모모는 둘이서 VLIVE(라이브 배급)을 실시.그 때ONCE(팬들의 명칭)부터"그룹 중에서 누가 가장 영리하나?"를 묻자 나영은 그룹의 리더를 맡고 있다지효이름을 꼽았다.


지효이 얼마나 머리가 좋은가를 형언하지 못한 나영이지만, 모모도 이 의견에 찬동. 2015년 데뷔 이후 어린 멤버만 아니라 연상 멤버도 마련 중 지효.확실히, TWICE가 그룹으로서 지금도 잘 기능하는 것은 지효의 뛰어난 통솔력, 냉정한 판단력 덕분이기도 할 것이다.


▼ 가장 오른쪽 앞에 있는 게 지효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트둥이사둥행❤️

TWICE(@twicetagram)님의 공유 게시물님,




나영은 현명한 멤버로 또 한 일본인 멤버미나을 선택. 무엇이든, 미나는 사람이 생각하지 않는 같은 아이디어를 낼 수가 많다, 미나의 사고는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매우 독특한 것이라고.


또한 모모에 따르면 미나는 척 기억이 매우 좋다고 한다.그래서 모모도 미나는 수재라고 느끼고 있는 것 같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strangerthings

TWICE(@twicetagram)님의 공유 게시물님,



[동영상]지효과 미나에 대해서 이야기나 용&모모(26:45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