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구하라의 섹스 테이프를 보고논란이 일고 있는 오덕식 판사

goooood 2020. 4. 10. 16:25
반응형

오덕식 판사는 고 구하라의 섹스 테이프를 시청한 혐의로 논란을 빚고 있다.

2019년 6월 18일 서울 중앙 지법에서 열린 3차 공판에서 구하라의 전 남편 최정범 씨는 구하라를 협박해 섹스 비디오를 찍게 한 혐의로 재판을 받았다. 

하지만 최정범 변호사는 "구하라는 개인적으로 이 테이프를 찍기로 동의했고 심지어 스스로 옷을 벗어 달라고 요청했다."고 주장했다.

 

오 판사는 검찰의 진술을 듣고 동영상의 내용은 테이프에 위협이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하는 데 중요하다며 판결을 내리기 전에 사적으로 성 비디오를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구하라의 변호사는 오 판사의 제안에 강력히 반대했지만, 그는 그가 그것을 확인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서 오 판사는 검사들에게 이 비디오가 유출되지 않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그러나 법조계의 모든 사람들이 오 판사가 동영상 내용의 특성상 판결을 내리기 전에 직접 확인할 필요는 없다고 주장하며 오 판사의 결정에 동의하지는 않았다.

늘어나는 논란으로 인해, 3월 27일, 오 판사의 사임을 요구하는 탄원서가 청와대에 게시되었다. 7일자로, 이 탄원서는 44만 6천명 이상의 사람들에 의해 서명되었다.

 

한편 최정범 항소 재판은 21일 서울 중앙 지법에서 열린다. 구하라 씨의 1심에서 2시간 분량의 증언이 증거로 인정된다.

 

 

제니 와 아이린 의 로스 앤젤레스에서 청구서 다툼 - AtoZtreat

제니 와 아이린 은 LA에서 함께 식사를 즐기고 있는 것이 목격되었고, 이 사진들은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포되고 있다.제니 와 아이린 의 우정은 그들이 손으로 포옹하고 심장을 만드는 것이 목격된 음악 행사에서 전에 주목을 받았다.

atoztreats.com

 

 

검은 옷이 잘 어울리는 트와이스 지효는 패피! - AtoZtreat

트와이스 지효 는 그룹의 아름답고 재능 있는 리더! 그녀가 재능으로 무대에 서 있는 동안, 무대에서의 그녀의 존재는 그녀가 항상 우는 그녀의 화려한 의상에 의해 증폭됩니다! 무대에 서 있는 동안, 무대에서의 그녀의 존재는 그녀가 항

atoztreats.com

 

 

트와이스 의 나연 의 올 화이트 의상과 뛰어난 비주얼 - AtoZtreat

트와이스 나연 은 아이돌 패키지다! 그녀는 노래, 춤, 큰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을 위로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슈퍼 예쁘다! 그녀는 화려한 의상전체의 무리를 흔들, 무대에서 눈에 띄는, 아무것도 잘 볼 수 관리! 여기에 10+ 나연은 올 화이트

atoztreat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