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박유춘의 전 약혼자도 모두의 충격! SNS로 돌아온다.

goooood 2020. 4. 17. 15:22
반응형

박유천 전약혼자 황하나 역시 SNS에 복귀했다.
유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공식 팬사이트'BLUE CIELO'를공개한 후 전 약혼자 황하나도 SNS 활동을 재개했다.

그녀는 셀카를 게시하고 썼다, "나는 내 인스 타 그램에 눈을 유지하기 위해 나를 따라 모든 사람들을 삭제합니다.
팔로워들은 저에게 의미가 없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마약을 한 후 업계에서 추방당하지 않은 것처럼 행동하고 있는 것 같고, 대중을 속이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해야 한다"며 화난 반응을
보냈다.

 


네티즌들은 댓글, 

[+1,556, -5] 둘 다 사이코패스입니다...

+1,517, -13 】 그런 두꺼운 피부가 너무 부끄러워!

[+1,365, -11] 와우 ~ 그녀는 강철 피를 가지고 ...
놀라운. 나는 한국에 살기에는 너무 부끄러서 진지하게 부끄러워할 것이다.

[+68, -0] 그들은 그냥 만나서 결혼해야한다 .

[+68, -0] 불타는 태양 스캔들과 제휴 황하나 아니었다...??!

[+59, -3] 나는 그녀의 임신에 대해 더 궁금해 ...
그녀는 임신하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그녀는 그 조건에서 마약을하고 있었다? 그녀가 마약을하는 동안 잉태 된 초딩을 출산 할 계획이었다는 것이 더 놀랍습니다..

 

 

오늘은 춤추기 좋은 날. 트와이스 미나와 모모 - AtoZtreat

오늘은 춤추기 좋은 날. 트와이스 미나와 모모Today is a good day to dance. Twice Mina and Momo今日はダンスの良い日。アップデートワイスミナともも

atoztreats.com

 

 

MAMAMOO 의 화사 만든 스타킹 의 매력 - AtoZtreat

MAMAMOO 's 화사 는 무엇이든 간에 항상 자신을 사랑하도록 모든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섹시한 아이콘입니다! 그녀는 그녀를 소유하고 쉽고 자신감으로 그녀의 섹시한 면을 포용하고, 항상 더 많은 것을 갈망하는 팬들을 떠나고 있습니다!

atoztreats.com

 

 

세젤예 기분 좋은 아이린 움짤 모음 천사가 따로 없네 - AtoZtreat

세젤예 기분 좋은 아이린 움짤 모음 천사가 따로 없네

atoztreat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