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배우 장나라, 아직 결혼하지 않은 이유를 공개한다

goooood 2020. 5. 13. 19:56
반응형

장나라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오마이베이비'기자간담회에서 39세의 여배우는 "15년 동안 리포터로 일해온 장하리의 역할을 맡아 편집장이 되고 싶다. 

아기를 낳고 스스로 가족을 만들고 싶어하는 캐릭터입니다." 이어 "우리 드라마에는 자녀를 돌보기 위해 커리어를 끝내는 여성들이 많다. 제 나이의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제가 그 역할을 맡았습니다."


장하라는 자신의 캐릭터 장하리와 자신에 대해 "장하리는 솔직하고 재미있다. 그녀는 나보다 성격이 다르지만, 그녀를 연기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저와 장하리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나는 아이들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들은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빨리 결혼해서 아기를 낳고 싶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결혼을 믿지 않는 사람이 아니에요. 

나는 계속 일했기 때문에 결혼할 수 없었던 것 같다. 

 

나는 아직도 내가 결혼해야 할지 의문이든다. 

정말 좋은, 소중한 사람을 만난다면, 나는 결혼하고 건강한 가족을 만들고 싶다. 

그것은 그 사람이 누구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오 마이 베이비'는 5월 13일 오후 10시 50분 KST에서 첫 방송된다.

 

 

여름은 제시 의 계절 일듯?? "어우야~ 놀랍다" - AtoZtreat

제시 는 최근 인스타그램 업데이트에서 여름 의상을 흔들고 있다.12일 제시 는 자신감 넘치고 밝은 비키니 셀카를 올리며 "제주 귤"이라는자막을 올렸다.그녀는 밝은 수영복 세트에서 카메라를 �

atoztreats.com

 

 

버스터즈 채연, EBS 어린이 프로그램 + 복귀일 확정 - AtoZtreat

24일 머니투데이는 EBS의 한 소식통을 통해 "채연 이 다시 방송을 시작하면 다시 방송에 복귀할 것을 보장했다"고 밝혔다.이 소식통은 이어 "미성년 캐스팅 멤버 채연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공연��

atoztreats.com

 

 

BTS V의 생일 프로젝트 '비오니수스'에서 '러브로드'와 '러브 브릿지' 건설 - AtoZtreat

BTS V의 가장 큰 Chines 팬베이스 바이두 VBar는 2019 년 생일 프로젝트 "Vionysus"의 일환으로 김태형의 이름으로 도로와 다리 건설을 위해기부했습니다.이 소식은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좋은

atoztreat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