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부부의 세계' 한소희 가 한 가지 이유와 이유만으로 연기시작 , 몸매관리 부터 키 , 문신까지 조명 받다.

goooood 2020. 5. 16. 21:31
반응형

K-드라마 '결혼의 세계'가 막을 내다주면서 K드라마 팬들은 이 드라마의 화려한 캐스팅에 대해 서두르고 있다.그리고 여주인 여다경의 믿을 수 없을 만큼 설득력 있는 묘사에 비추어, 여배우 한소희는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팬들은 그녀가 연기를 추구하게 된 것에 대해 궁금해했다. 이전 인터뷰에서 드러난 한소희는 할머니와 매우 가까워서 데뷔에 대한 영감을 찾았다.

부모님은 일하셨기 때문에 바쁘게 지내셨습니다. 저는 5살 때부터 할머니가 자랐습니다. 제 할머니는 제 모든 학교 행사에 참석한 분입니다. 그녀는 나에게 모든 것입니다. 그녀는 내가 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사람입니다.

— 한소희

할머니는 항상 TV를 보는 것을 좋아하셨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그녀는 텔레비전에서 나를보고 싶어하기 시작했다. 그녀와 함께 자라면서, 나는 끊임없이 그녀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천천히 실제로 TV에있을 것 같은 것에 대해 생각하게했다. 그게 꿈의 추격전이 저를 위해 시작된 방법입니다.

— 한소희

그녀는 모델링에서 아기 단계로 시작했다. 그녀는 처음에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때로는 끝을 맺기 위해 다른 공연을 해야 했지만, 할머니와 할머니의 꿈을 쫓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데뷔 후, 그것은 나를 위해 굳건히 해 주었습니다.. 저는 제가 열정적으로 행동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열심히 하였습니다.
배우로서 절정에 이르는 것은 저에게도 인생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 한소희

이제 그녀는 그녀의 미래에 모든 눈을 가진 유명한 여배우입니다.
할머니처럼 팬들도 TV에서 한소희를 더 보고 싶어합니다!

팬들에게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완벽한 몸매관리 하는 모습도 멋있네요.

 

트와이스 나연, '더 앤 모어' 컴백 티저 이미지 에 꽃무늬 요정

트와이스는 9일 미니앨범 '더 앤 모어'의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나연은 이날 공개된 콘셉트 ...

blog.naver.com

 

새로운 걸 그룹 'Weeekly "최강의 미모를 자랑하는 14 세의 회원이 화제!

인기 K-POP 그룹 Apink 과 VICTON 가 속한 Play M 엔터테인먼트 (이하 Play M)에서 약 10 ...

blog.naver.com

 

"돈을 가지고 갔다 .."IU가 신곡 'eight'의 MV 촬영 현장에서 기억 학창 시절

IU의 신곡 'eight'는 BTS (방탄 소년단)의 멤버 SUGA가 공동 프로듀스 피처링으로 참여...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