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네티즌은 전 AOA 멤버인 민아의 손목에 상처를 보고 걱정하고 있다

goooood 2020. 7. 24. 00:03
반응형

전 멤버 AOA는, 미나는 그녀의 Instagram의 어카운트는, 그녀가 나중에 괜찮았던 그것들을 보증 일관해도 그녀의 팬을 갱신해 온 최근의 집단 괴롭힘 논란.


최근, 그녀는 Instagram에 캡션 「…」를 붙인 사진 촬영 스타일로 촬영된 일련의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사진에서는, 그녀는 훨씬 밝아 보였고, 능숙해져 보였다.하지만 팬과 누리꾼들은 한 장의 사진을 봤을 때 걱정스러워했다.사진에서 미나는 손목 상처를 노출하며 입술을 댔다.

많은 팬이 걱정하고 있었고, 미나가 겪어야 할 정신적 트라우마를 떠올리게 해 그녀가 괜찮기를 바랬다.미나는 과거 또 다른 전 멤버인 지민의 괴롭힘을 폭로하며 그의 트라우마와 자해 행위를 팬들에게 밝힌 바 있다.

이 사건은 지민이 미나에게 사과하는 것으로 끝났지만 미나는 사과의 성의를 느끼지 못했다.이후 미나는 팬들과 꾸준히 연락을 취하며 그의 상태에 맞춰 팬들을 갱신하고 있다.

최근 사진에서는 팬과 누리꾼들도 미나가 프로포즈를 취하며 행복해 보이는 것을 편안하게 해주었다.

많은 팬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미나를 계속 위로하며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헤이미나! 우리 모두 당신이 더 좋은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m 당신이 너무 자랑스러워요, 당신은 멋진 일을 하고 있어요, 상처를 편안하게 공유해 줘서 고마워요, 우리는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웃는 얼굴을 계속해 당신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권민아 우리액터스 actress님의 Instagram 사진: “...”

좋아요 195천개, 댓글 5,870개 - Instagram의 권민아 우리액터스 actress(@kvwowv)님: "..."

www.instagram.com

 

 

권민아 우리액터스 actress님의 Instagram 게시물 • 2020 7월 22 12:38오전 UTC

좋아요 122.3천개, 댓글 2,602개 - Instagram의 권민아 우리액터스 actress(@kvwowv)님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