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bts, 드디어 평소의 울분이 대폭발!?말도 안 되는 박력으로 oo을 때려서

goooood 2020. 7. 27. 10:39
반응형

 

bts, 드디어 평소의 울분이 대폭발!?말도 안 되는 박력으로 oo을 때려서...전력인 것은 성능뿐만 아니라 멤버들 모습에 팬 깜짝&폭소

bts(방탄 소년단) 마치 평소의 울분을 풀어 주는 듯이한 것을 공격하는 모습를 선 보였다.

그 모습에 팬들은 폭소를 터뜨리고 있다.

이제 세계를 사로잡는 월드 스타로 어디로 가도 전 세계 팬을 열광시키고 있는 bts는.

어떤 때라도 뛰어난 프로와 끊임 없는 노력을 보이고 주는 이들이지만 그런 그들은 그 장난스러운 면을 보일 때도 항상 최선인 모습을 선 보였던 것 같다.

 

팬들을 순식간에 폭소시킨 것은 bts가 3월 31일 공개했던 모습이다.

rUN bts!에피소드 98그래서 멤버들이 팀 세레나데란 게임을 도전했을 때의 비하인드 영상등을 공유 하였다.

어떻게 거기에는 멤버rm,지민,은국의 3명이 어쨌든 하이 텐션 인채 마련된 대량의 풍선을 한껏 차거나 때리거나 하는 모습을 보인다.

마치 평소의 울분을 풀듯 어쨌든 정신 없이 풍선을 공격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다.

twitter.com/_jimintoday_/status/1245695946689675264

 

지민투데이⁷☺️ on Twitter

“우웅 귀엽네 커피한잔 마시다 개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희 갑자기 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

 

무대에서는 누구나 압도되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bts이지만, 

그 얼굴은 바로 장난기가 있고 소탈한 청년 그 자체인 모습이 보기가 좋다.

이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은  장난칠 때도 춤처럼 전력!Wbts는 이렇지 않으면과 다시 bts의 매력을 대 절찬하는 소리가 전해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