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소셜 미디어를 위해 사진을 찍을 때 레드 벨벳의 조이가 셀카와 필터 앱을 피하는 이유는??

goooood 2020. 8. 21. 09:37
반응형

최근 레드벨벳의 조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멋진 소셜 미디어 사진을 찍는 방법 뒤에 숨겨진 모든 비밀을 밝혔다.
인터뷰 도중 조이는 셀카를 찍는 것을 선호하는지, 아니면 다른 사람이 그녀의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지 질문을 받았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공유했다.
이상하게도, 다른 사람들이 나를 찍은 사진들은 훨씬 더 잘 된다. 셀카를 잘 찍는 줄 알았는데, 팬들이 내가 끔찍하다고 하더라. 그래서 요즘은 주변 사람들에게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할 뿐이다.
— 조이


게다가 조이는 일반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과 셀카를 찍기 위해 필터 앱을 사용하는 것 사이에서 불완전함에도 불구하고 일반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것을 훨씬 더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나는 일반 카메라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 조이


그리고 그녀의 이유는? 왜냐하면 그녀는 사진 속의 현실주의와 삶을 보존하고 싶기 때문이다.
필터 앱을 사용하면 현실감이나 생활감이 없다. 인공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나의 모든 결함을 보여주더라도 일반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 조이



조이는 꽤 오랫동안 멋진 소셜 미디어 사진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_imyour_joy/Instagram

TVN ‘’에서 조이의 동료 출연진인 박명수가 조이 주변 사진가로 미모를 포착하는 데 굉장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_imyour_joy/Instagram

팬들은 조이의 공개에 "그녀는 자신의 사진에 앱을 사용하지 않았는가? ? ", "그녀가 조이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내가 조이 였다면 나도 앱이 필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