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IZ * ONE 백합 & 예나 휴일 데이트 유명 YouTuber 동영상에 우연히 비치고 있었다! ?

goooood 2020. 8. 24. 17:48
반응형

IZ * ONE 백합 & 예나 휴일 데이트 유명 YouTuber 동영상에 우연히 비치고 있었다! ? 오프에서도 사이 좋은 모습이 귀여운 & 겸손한 모습이 훌륭하다고 화제 [동영상 있음]

한일 합동 글로벌 아이돌 그룹 IZ * ONE (아이즈완)  조 백합  최 예나 가있는 동영상에 우연히 비치고있는 모습이 발견되었다.

유리와 예나의 모습이 확인 된 것은 한국의 인기 YouTuber 베리쿠마  "베리 곰 채널」 . 핑크색 대형 곰이다 베리쿠마가 깜짝을하거나 춤을하거나 특출 귀엽고 무심코 상자라며 웃어 버리는 재미있는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있는 채널이다.

 

그 "베리 곰 채널 '은 8 월 23 일 최신 동영상을 공개했다. 베리쿠마가 뭔지 가전 양판점 같은 곳에 등장 해 행인들의 반응을 보면 깜짝 동영상을 공개했다.

"베리 곰 채널"(해당 장면은 1 분 40 초 무렵 ~)

그러자 거기에 갑자기 IZ * ONE 백합과 예나가 행인으로 등장하였고, 캐주얼 차림에 맨 얼굴 같은 모습에서 사이 좋게 쇼핑을 즐기고 있다고 생각되는 두 사람이 등장한 것이다.

베리쿠마에 깨달으면 두 사람은 "와우"라고 놀란 소리를 지르며 베리쿠마에 접근하였고.. "유명한 아이구나 ~" "다리도 움직일 수 있나요?"라고 상냥하게 베리쿠마에 말을 건네 베리쿠마을 "귀여워

귀여워"라고 대 폭소를 날렸다.

 

유리와 예나는 생글 생글 웃는 얼굴로 베리쿠마과 의사 소통을 한 후, 떠나고 때 손을 척 인사까지하면서 그 자리를 떠났다.

초 인기 아이돌 그룹 IZ * ONE 백합과 예나가 사이 좋게 외출을 즐기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함께 누구에게나 겸손에 접하는 두 사람의 인간성이 훌륭하면 칭찬의 소리가 높아지고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