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한 유튜버가 이야기하는 결론 : "제 결혼 파트너로서 레드 벨벳은 탈락했습니다."

goooood 2020. 8. 31. 21:39
반응형

유튜버는 드디어 "# 레드 벨벳이 내 결혼 파트너에서 탈락했다"는 결론을 내렸고, 네티즌들은 "누가 너와 결혼 할거야?"라고 물었다. # 조이

 

최근 조이는 '우리는 모두 페미니스트가 돼야한다'라는 슬로건이 담긴 티셔츠를 입고 논란을 일으켰고 , 특히 페미니즘을 '너무 이기적'이라며 '생각하지 않는다'는 남성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았다. 

다른 멤버들도 영향을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 중 한 명은 56 만 팔로워를 가진 이 유튜버는 특별한 영화를 만들어 조이에 대해 부정적인 코멘트를 남겼다.

 

뻑가 PPKa라는 유튜 버는 "당신이 파워풀 한 가수, 영혼과 함께 춤추는 댄서, 또는 적어도 마마 무 수준이라면 나는 당신이 페미니스트라고 받아 들일 수 있지만 아이돌은 페미니스트 다. ? 차려 입고, 다양한 코르셋을 입고,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귀엽고, 섹시한 외모를 보여주는 특화. 분명히 상업적이고 등급이 매겨진 직업이지만 그것이 무엇이든 페미니스트가되어야 하는가? 모순이다."

"페미니즘이 무엇인지 물어 보면 성 평등이라고 말하고 사회가 남성과 여성을 똑같이 대하기를 바랄 뿐이다.

사실 그들은 소위 페미니즘이 원래 레즈비언과 여성 혐오 적 사고에 기반한 페미니스트 우월주의라는 사실을 모른다.

그들은 단지 그것이 그들이 멋지고 똑똑해 보이게한다고 생각합니다.”

 

"조이는 한국에서 페미니스트라고 말했지만 외국에 갔을 때 여기 사람들이 너무 잘 생겼다는 느낌을 계속했다! 외모를 가장 중시하는 사람이 분명하지만 한국에 도착하면 성 상품화와 코르셋을 싫어하는 페미니스트가됐다.

 

가장 모순적인 것은 그녀의 직업이 아이돌이라는 것입니다. 호텔 객실 예약시 사용한 이름은 섹시 밤이라는 이름으로 4 기둥 섹시하고 운명에 섹시한 폭탄이 있었고 계속해서 섹시 함을 강조했습니다. 지금 보는 것은 모두 섹시에 반대하는 상업 예술가.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이 "조이는 그냥 옷을 입 었는데 남자를 싫어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많은 남자 아티스트도이 옷을 입는다",

"조이가 왜 당신 같은 사람과 결혼하고 싶어합니까?"라는 YouTube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지 않았다.

"안경과 가면을 벗을 능력이 있다면 이렇게 말하세요." 라고 이야기도 했다.

youtu.be/mdx-n69tXt0

(출처 : YouTube @ 뻑가 PPKKa, IG @ _imyour_jo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