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EXO 첸, Hello의 가사와 뮤직 비디오로 팬들에게 감동

goooood 2020. 10. 16. 11:09
반응형

엑소 엘은 헬로 영상 공개 이후 첸에 대한지지와 찬사를 보였지만, 가사 속 메시지는 그의 마음을 사로 잡은 편지로 변했다.

엑소의 재능있는 보컬 첸이 Hello라는 이름으로 신곡으로 돌아왔다. 이 멜로디에는 자체 영상이 있지만 종대는 감성적 인 가사와 그 뒤에 숨겨진 메시지 덕분에 팔로워들을 움직일 수 있었다. 

 

Hello가 가장 충성스러운 팬들에게 위로를 제공 한 편지 인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뮤직 비디오에는 첸이 빈티지 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빈 집을 순회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돌은 탁자 앞에 앉아 가수가 쓰길 기다리는 봉투와 종이를 보지만, 단어를 찾지 못해 자신의 목소리로 자신이 느끼는 모든 것을 표현하며 장소를 돌아 다니기 시작한다.

 

안녕하세요. 이 단어를 말하는 것만으로는 어려웠습니다.

MV는 무질서와 혼돈이 일어나면서 첸 주변의 모든 것이 어떻게 흑백으로 변하는 지 보여줍니다. 아이돌이 떠나기로 결심하면 모든 것이 고요 해지기 시작하고 색이 회복되고 부두 앞에서 다양한 색의 아름다운 일몰을 보여줍니다.

안녕하세요 첸이 엑소 엘에게 보내는 편지입니다

엑소의 팬들은 헬로의 가사가 편지와 똑같은 방식으로 쓰여졌다 고 언급했지만, 아이돌이 팬들과 재회하고 싶다는 느낌을 완벽하게 반영하고있을 수있다.

Hello는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소통하고 싶은데 어떤 반응이 나올지 모르고 자신의 생각을 가장 잘 포착하기 위해 무엇을 말해야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오랜 우유부단 속에서 내 감정을 표현할 정확한 단어를 찾을 수 없었다.

이 노래의 가사에서 첸은 자신의 인생에서 소중한 사람을 그리워하며 마음 속에있는 것을 표현하고 있지만, 자신이 보낼 메시지를 통해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고 제한한다. 자기 자신에게 인사 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무슨 말을해야할지 모르고 꽉 잡고있는 펜을 내려 놓았다. 당신에게 할 수 없었던 말은 내 마음에 후회할 것입니다.

더욱이 종대는 직접 말하지 않더라도 자신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금 상황이 좋지는 않지만 조만간 그렇게되기를 바라고있다.

나는 당신이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이대로 가길 간절히 바래 alright

엑소 팬들은 헬로에서 첸의 말의 가치를 인정하고 함께 겪은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지적했다.

최근 SF 영화 '더문'에 출연하는 엑소의 DO가 화면으로 돌아 온다고 알려 드린 바있다.

 

 

방탄 소년단,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다이너마이트 선물

정국, 지민, RM, 제이 홉, 슈가, 진, 뷔가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대망의 무대를 선보였다. K-Po...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