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SM 새 그룹 aespa멤버 유지민의 춤 미묘한목소리에 팬들은 환호하고 있다.

goooood 2020. 10. 30. 12:03
반응형

SM 엔터테인먼트가 새 걸 그룹  aespa (에스파) 의 데뷔를 예고. 

한국 온라인 커뮤니티는 회원 유력 후보 유 지민 의 댄스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유 지민 은 태민 (SHINee)의 MV에 출연 한 적이있는 유명한 연습생. 

이달 초 온라인 커뮤니티에 친구들과 대화 내용 캡처 사진이 공개 돼 화제가되자 소속사 SM은 연습생 유 지민의 소문은 루머. 고소했다고 성명을 발표했다. 

연습생에 대한 대응으로는 이례적 고소한 정황을 파악하면 데뷔가 가까워지고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26 일 SM의 새로운 걸 그룹  aespa (에스파)의 티저가 공개되자 멤버들이이 유력시되는 연습생 유 지민의 댄스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가 되 었고, 네티즌은 몸의 라인이 예쁘게 미묘한는 반응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aespa (에스파) 는 11 월에 데뷔 할 예정이다. 

SM의 새로운 그룹의 데뷔는 2016 년 NCT 이후 4 년만이 다. 걸 그룹으로는 2014 년 Red Velvet 이후 6 년만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aespa 지민 (카리나)는 착한 아이” 중학교 동급생 이야기

SM 엔터 새로운 걸 그룹 ' aespa (에스파). " 그 멤버 " 유 지민 (카리나) '의 중학생 시절의 동급생이 26 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게재했습니다.

seluvsia.com

 

 

SM 엔터테인먼트, 새로운 소녀 그룹 에스파의 첫 멤버 공개 – 우리가 그녀에 대해 아는 모든 것

SM엔터테인먼트가 새 걸그룹 ‘에스파’가 곧 데뷔한다는 사실을 확인한 지 하루도 채 안 돼 첫 멤버가 이미 공개됐다.winter의 티저는 그녀를 분홍색, 보라색, 파란색의 색조로 묘사한다. 그녀의

seluvs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