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SME&SNSD 효연, 콜아웃에 이어 2018년 버닝썬 DJ 출연 발표

goooood 2021. 1. 15. 13:48
반응형

버닝싼 사건의 최초 내부고발자가 작성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최근 SNSD 멤버 효연 을 표적으로 삼았고, SM 엔터테인먼트와 효연 의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예상치 못한 듯 김상교(내보고자)는 인스타그램에 가서 자신이 잘못되었다고 느끼는 사람들에 대해 일반적인 스크리드를 썼지만 이상하게도 사진에서 효연을 이용해 시작하라고 언급했다.

 

레트미스키우즈(Letmeaskyous) 그날, 그녀가 복용한 모든 약 때문에 침을 흘리고 있던 여배우였다. 경찰도 클럽에 들어오지 못한 그 여자는 누구지? 당신은 VVIP 회원이었으니까 다 보셨겠죠, 효연 씨? 마약에 취한 여배우는 H양이나 G양이었다. 마약에 취해 있는 동안 나를 폭행한 사람은 승리의 친구였다. 마약 중독자라는 걸 아시잖아요. 그러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지금 자백하는 게 어때요?

왜 VVIP 대신 날 폭행했을까? 비트코인 사모펀드와 관련된 사람. 왜 옥타곤 클럽과 관련된 강남 VVIP 연예인은 내가 폭행을 당하는 동안 그냥 지켜봤을까. 불타는 태양 스캔들에 휘말린 연예인들이 많고, 모두 밝혀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너희들이 앞으로 나오기만 하면 안 돼 지금도 여러분 모두는 그 약을 촬영하면서 어딘가에 숨어 마약을 하고 있을 겁니다. 이제 기회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광주의 아들 승리. 나는 네가 군대에서 제대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내 공책에 너희들의 명단이 있어. 내가 한 사람씩 드러내기를 바라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사과와 용서를 구하는 요구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그건 네 선택이야. 청와대가 받은 모든 훈련은 여러분 모두 버닝썬에 사용되고 있다. #howdareyourunawaylike littlerats #ifyoustartitletsfinishit

 

여기 효연 은 확실히 이해가 되네요. 심지어 그가 그녀를 특정한 것으로 비난하지는 않지만, 그녀가 DJ로 있었기 때문에 그녀가 알고 있다고 추측할 뿐이다.

그 사실이 있은 지 몇 년이 지난 후, 전화를 걸어 보면, 그것은 기이하게도 낚시를 위한 넓은 그물을 던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나는 그의 좌절감을 이해하지만, 여전히 그렇다.

 

 

 

Crystal Jo on Twitter

“[TRANS] Come on ~ Everyone calm down~~! You think I have been staying put because I have not been active but I worked hard . I greeted some people, had a few drinks with my friends who came to congratulate me on my performance and the staff because I fe

twitter.com

그래서 기본적으로 그들은 효연 버닝썬 에서 불행하게도 타이밍이 맞는 DJ 공연을 하고 승리와 함께 사진을 찍고 나서 튕겨 나갔다고 말하고 있다.

다른 정보가 나올 수도 있지만, 그녀의 개입에 대해 우리가 실제로 알고 있는 모든 것(또는 그 부족)은 그녀가 말하는 것이 진실이라는 것을 가리키고 있다.

이 이야기가 깨졌을 때, 모든 사람들이 집중적으로 면밀히 조사되고 있을 때, CCTV가 (네티즌들이 암시하는 것처럼) 사건에 대한 그녀의 기억을 뒷받침했기 때문에 그녀의 연결은 하루아침에 해결되었다.

아이러니하게도, 효연 버닝썬 세부사항을 훑어보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건에서 그녀의 “역할”이 빨리 해결되고 결코 중요하게 보이지 않기 때문에, 내가 이 이야기를 내 시대에 걸맞는 것으로 여기지도 않았기 때문에 아시아 준키로부터 인용할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지금 존재하는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사실일 것이다.

 

 

불법 딥페이크 사진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한 모모랜드 낸시

Article:Momoland's Nancy said to be under mental pain because of illegal 'deepfake' picturesSource: Insig

seluvsia.com

 

 

네티즌들은 블랙핑크 제니 유행하는 ‘핫걸’ 컨셉이 딱이야!

네티즌들은 제니 가 트렌디한 ' 핫걸 '의 완벽한 예라는 데 동의하고 있다.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 컨셉에 블랙핑크 제니 가 온라인 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핫걸' 컨셉의 대

seluvsia.com

 

 

태연 놀람 ! 생방송으로 팬분들을 만나서 가난해질까 봐

이 작은 팬은 정말 너무 귀여워서, 태연의 놀라는 표정은 정말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는다.최근 태연은 IG를 통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아이패드가 무슨 일을 할 수 있을까? 」라고 이야

seluvsia.com

 

 

소녀시대 효연 이 클럽 ‘버닝선’ 논란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

소녀시대 효연 버닝선 클럽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는 주장에 대해 개인적으로 목소리를 높였다.앞서 보도된 것처럼 '버닝선' 클럽 논란의 최초 제보자인 김상교씨가 소

seluvs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