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MLD 엔터테인먼트, 모모랜드 낸시 불법 조작 네티즌 고소

goooood 2021. 1. 17. 12:59
반응형

 

1월 15일, 모모랜드 낸시 의 MLD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이 사건에 대한 최신 성명을 발표했는데, 이 기간 동안 네티즌들은 모모랜드의 낸시 사진을 온라인에 불법적으로 조작하여 아이돌의 상당한 정신적 피해를 입혔다.

 

MLD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경기 중부지방경찰청 사이버범죄부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사진을 불법 촬영하고 조작해 온라인에 유포한 범죄자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는 단계라고 말했다.

 

 

소속사는 이어 경찰과의 협조를 통해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한 전폭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더 이상 피해가 없도록 온라인 포털을 지속적으로 감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MLD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에게 PDF 증거를 수집하고 이메일을 통해 이를 전달함으로써 어떠한 악의적인 활동도 보고할 것을 요청하였고, 모모랜드 낸시 를 도와줄 것을 요청하였다..

 

 

레드벨벳 아이린 사과문 저의 의사소통 방식에 문제가 있는 줄 몰랐습니다.

어제 밤, 레드벨벳 아이린 사과문 을 올려 스태프들에게 불손한 말을 한 것에 대해 반성하는 글을 올렸다.아이린 Lysn 앱 내 공식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아이린 사과문 전문은 다음

seluvsia.com

 

소녀시대 효연 이 클럽 ‘버닝선’ 논란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

소녀시대 효연 버닝선 클럽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는 주장에 대해 개인적으로 목소리를 높였다.앞서 보도된 것처럼 '버닝선' 클럽 논란의 최초 제보자인 김상교씨가 소

seluvs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