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왜 박서준은 응답하지 않아도 상관없고, SEVENTEEN의 조슈아는 직접 욕을 먹는 걸까요?

goooood 2023. 8. 11. 12:22
반응형

왜 박서준은 응답하지 않아도 상관없고, SEVENTEEN의 조슈아는 직접 욕을 먹는 걸까요?

SEVENTEEN 조슈아가 언제 이 연애설에 대해 대답할까요?

 

그리고 왜 그의 침묵이 그렇게 많은 비난을 일으키게 되었을까요? 현재 K-POP계에서 가장 뜨거운 남자 아이돌 중 하나인 SEVENTEEN의 모든 움직임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7일, 조슈아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20만 명을 넘는 인플루언서와 몇 년째 연애 중이라는 소문이 폭발했습니다. 두 사람은 종종 매칭된 의상을 입고 함께 사는 것으로 추정되며, 사실 옷장을 공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9일, 그의 연인이 SEVENTEEN의 7월 서울 콘서트에 등장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무대에서 눈맞춤을 하고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7월 22일에는 조슈아가 공개한 사진의 핸드폰 케이스 등이 여성과 동일하다는 것이 팬들에게 의심을 살게 했는데, 이로 인해 두 사람이 뒷마당에서 함께 대기실에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연속적인 폭로에 직접적으로 대응하지 않은 조슈아 자신과 소속 기획사 모두가 침묵을 선택했습니다. 일부 네티즌은 두 사람의 관계를 온라인 사진만으로 단정짓기는 불공평하다고 여기며, 만약 그들이 커플이라고 해도 SEVENTEEN의 활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개인적인 생활을 공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며, 이에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팬들은 조슈아와 소속사의 침묵이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킨다고 생각하며, 그들은 팬들을 무시하는 것으로 여깁니다. 아이돌 업계에서는 노래와 춤 실력 이외에도 "비슷한 연애" 느낌과 이미지를 판매하여 인기를 얻는데, 팬 경제는 그들의 명성과 부의 중요한 출처입니다.

 

그러므로 일부 분노한 팬들은 "우리는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돈을 사용하지만, 당신은 우리의 돈으로 여자친구를 지원하는구나", "상승하는 아이돌로서 사랑과 직업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 등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최근 박서준과 xooos의 연애설에 대한 한국 온라인 커뮤니티의 분위기는 대단히 다릅니다.

소문이 퍼지자 박서준은 "개인적인 사생활이며, 공개하면 부담스럽다"라는 이유로 사실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이 태도로 여러 여성 팬들의 칭찬을 받았으며 "여자친구를 잘 지켜주고 멋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이돌과 배우의 연애에 대한 팬들의 기준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