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최근 워너원(Wanna One) 윤지성 탈덕이 이슈가 된 이유는???

goooood 2018. 7. 7. 01:30
반응형

[Source : FUNNY Ent]

-- 네티즌 이야기 --

1. 제발 연습 좀 하셨으면 해요 춤을 틀리고 웃고 인이어 만질게 아니라 확실히 춤을 외우셔서 군무를 맞추셔야죠 무대에서 팬서비스 할게 아니라 진지 할 때는 진

지하게 무대에 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부탁드립니다

2. 그래도 나는 탈덕 안 할건데....

3. 아니 왜자꾸 올리세요? 이런영상 많이 올라오면 당사자는 기분이 안좋죠 물론 지성군이 잘못이 없다는게 아니에요 잘못은 고치고 조금더 노력하면 되죠 올릴게

너무 없어서 올리시나? 이런거 올릴수록 팬들은 슬슬 화가나네요 화살 돌아가서 욕먹기 싫으면 이딴거 올리지 마세요

4. 응 탈덕ㅎ안해ㅎㅎㅎ 괜히 이런 영상 올리고 욕먹지 말고 당장 지워주세요ㅎㅎㅎ

5. 데뷔한지 이제 1년밖에 안된 애가 히트곡 몇개나 된다고 안무를 팬들 욕나올때까지 계속 틀리냐 ㅋㅋ 그냥 본인문제지 뭘 쉴드를 쳐ㅋㅋㅋㅋ 데뷔 20년 가까운

신화도 아직까지 무대에선 칼군무인데 나이도 제일 많아서 이제 곧 군대갈 놈이 설렁설렁 춤추다가 팬 떨어지면 워너원 해체되고 지만 끈떨어진 뒤웅박 신세

지... 팬들이 이렇게 쓴소리 해주는 것만 해도 고마워 해야함. 여기서 이제 관심 없어지면 춤 틀리거나 말거나 사람 취급도 안해준다.

6. 이 계시물 올리는 사람 윤지성을 왜 이리 미워하지 난 좋은대  잘하는대 나름 매력있어요  이런 평파적인 것 올리면  니 성격 보여요  왜 그러세요 ㅋㅋㅋ

7. 난 윤지성 좋아요  노래 잘 하거든요  잘대루 탈 덕 안해요 니 품성이나 생각 하세요 남 걱정 마시고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