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빅뱅 승리 라멘집 리뷰 | 밥 잘 사주는 BAAAM형! | 와썹맨 ep.5 | god 박준형

goooood 2018. 7. 10. 09:50
반응형

[Source : 와썹맨]

빅뱅 승리가 하는 라멘집에 가서 먹음! 똥꼬쓰 ~~BAAAM!!!


-- 네티즌 이야기 --

1. 편집 개잘한다 ㅋㅋㅋㅋ졸웃겨

2. 앞에 외국인 출연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 툭툭치고 가는 쭈니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아 저 외국인 개귀엽네 ㅋㅋㅋㅋ

4.아 진짜 이 형 ㅋㅋㅋ 이리 웃긴 형이 시대를 잘못만나서 god 때 방송나가서 말을 못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진짜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안 늙어 쭌형

7. 와썹맨 영상 정주행 하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서 미치겠네요 왜 더 빨리 나타나지 않으셧어요 ㅋㅋㅋㅋㅋ 3년만 일찍 영상찍엇어도 100만구독은 기본일텐데 계

속 재밋는 영상 올려주세요~ 편집하시는분도 따봉 두개드립니다 따따봉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