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우주소녀] 중국 3인방 성소, 선의, 미기의 케미스트리

goooood 2018. 7. 24. 09:01
반응형

[우쭈클럽]


우주소녀 (WJSN , Cosmic girls, 宇宙小女) 170629 우쭈테잎 HAPPY behind cut 성소 선의 미기 건강하게 잘 활동하자♡


-- 네티즌 이야기 --

항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미기야..,.아흥...항상 응원해 하♡♡

와 남심저격하시네

누구게요? 성소 너무귀엽다ㅠㅜ❤

저 삼인방은 실제 서로 대화할 때는 중국어로 하겠지요ㅋㅋㅋㅋㅋ 한국어 공부하느라 애쓰네....

아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미기는 거의 한국인 아니냨ㅋㅋㅋ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