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프로듀스48 이채연 일본반응 이정도 안추면 나오지마라 ㅋㅋㅋㅋ

goooood 2018. 8. 9. 13:31
반응형

[아이돌헌터]


-- 네티즌 이야기 --

1. 심지어 이게 프 ! 리 ! 스 ! 타 ! 일 ! 이라는거에 한번더 감탄합니다ㅜㅜㅠㅜㅜㅠ

2. 이채연 분량 너무없다고ㅠㅠㅠ그리고 센터욕심좀많이내장ㅠㅠㅠ

3. 진짜 채연이는 데뷔해야한다 진짜... 저정도 실력 썩히기 아깝지도 않냐..?? 진짜로 저런 보석을 안띄어주면 너희 그러다망한다 진짜 데뷔시켜줘라 ..

4. 식스틴은 대중 투표 힘이 존나 컸는데 1차 탈락했으면서 뭔 제왚이 사람을 놓쳤대... 서로 갈 길 간 거니까 저런 말 좀 안 했으면 좋겠다 트와이스랑 어울리지도

않음

5. 데뷔해도된다~~ 다른애들은 모르겠고 얜 데뷔 해야한다

6. 채연이 또 나중에 전소연 처럼 그룹 잘들어가서 뜰것같음 전소연 또 프듀101때 얼굴못생기다고 엄청모라했ㄴ데 이번에 아이들로 데뷔하면서 비주얼대박침

7. k팝스타 나올때부터 알아봤지ㅎ 얼마나 잘하는지ㅋㅋ

8. 나는 이채연 진짜 매력적이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댓글들 진짜 외모지상주의 쩐다;; 못생기면 아이돌못하고 댄서해야되는건 어디서 나온 발상인건지.. 요즘 아

이돌계에서는 마냥 예쁜사람보다 매력적이게 생긴 사람을 더 좋아해요..; 그리고 예쁘다 안예쁘다로 사람의 재능을 판단하지 마세요 이채연 춤 진짜 미치게 잘추

고 음색도 엄청 좋아요.. 사쿠라땜에 프듀48에서 튀지못하는게 전 엄청 억울하고 분한데 한국분들도 못생겼다는 이유로 이채연 스타기질이 없다고 하는걸 보니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맨날 한국은 외모지상주의라고 욕만하지마시고 자기들부터 외모지상주의 고치세요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