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프로듀스48 케미갑 연습생들 - 최예나 , 위에화

goooood 2018. 8. 20. 08:30
반응형

[Awesome ENT]


혜원이랑 미나미 는 프듀 48 공식 케미지...

최예나 완전 할땐 제대로 빡 하고, 놀땐 짱 잘노는 스타일인듯 완정 짱멋짐

이름이 공개되어있는 썸네일은 처음보네

나코랑유리랑예나랑셋이 같이 춤추는거 너무귀엽자나. . ... . .❤️

예나언니인싸인거100%인정하지만 사토미나미언니하고혜원이언니는요 ㅠㅠ 제가생각하는최고의케미인데ㅠㅠ

프듀 48 공식케미는 강혜원❤사토 미나미죠!!!!~~~

우리 예나 예상하고 들어옴 ㅋㅋ 다른 연습생들이 친한 연습생 이야기할때 예나 무조건 있음 ㅋㅋ

진짜 우리 예나는 부족한게 뭔지 모르겠네

최예나 졸귀잖아ㅜㅜ

일본애들 친한 한연생 누구냐고 물어보면 예나 언급 은근 많음 ㅋㅋ 친화력 갑

예나언니가 이런 성격이면 최성민오빠도  이런성격이겠네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