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박명수 아내 한수민 욕먹고 있는 이유

goooood 2018. 8. 30. 18:38
반응형

[백수형]

-- 네티즌 이야기 --

왜 유재석이나 강호동이 자기 가족을 절대 공개안하는지 알겄지. 방송하다보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거여. 진의건 아니건 한번 소문나면 순식간에 퍼지는 무서운 세상이라고. 애꿎은 박명수만 욕먹는거지.

마흔이넘은 나이에 딸을가진 어머니분이 저거하는거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 초 중 고 생들이 습관적으로 하던거아니었나 저거 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있던 박명수한테도 타격이 크겠네,,,

저게 그런뜻인지 배윤정 기사난거보고 알앗는데.. 저 제스츄어가 왜 그런의미인지 당체 모르겟다ㅡㅡ 근데 한수민 옛날부터 방송욕심잇어 햇는데 결국 터졋구나

뜻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알려주기위해 고딩이 글을씁니다 저행동은 제가 초중딩때(3~4년정도전)에 유행했다가 지금도 간간히 쓰이는 제스처입니다 뜻은 뭔얘기를 했을때 상대가 "엠창?" 이러면 "ㅇㅇ 엠창" 이러면서 저 제스쳐를하면 자기가 한말이 거짓이면 우리엄마 창녀다 이런뜻이죠 (저러면서 놀다가 엠창제스쳐한애가 엄지손가락 혓바닥에 손안대면 "혓바닥봐바 안닿았네 ㅂㅅ" 이랬다 공감하면 좋아요)ㅡ엄지는혀끝에붙이고 새끼손가락은 이마가운데에 붙이는거 따라서 엄마가 창녀라는 뜻이담긴 제스쳐라 나쁜행동입니다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