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방탄소년단 군면제 소식에 제대로 빡친 아미들

goooood 2018. 9. 5. 07:00
반응형

[뫄이슈]


누구 때문에 괜히 욕먹네


-- 네티즌 이야기 --


정치인 하나때문에 방탄소년단만 욕먹네 ㅋㅋ

방탄도 아무도 군면제에 대해 언급안했는뎈ㅋㅋㅋㅋ

아미들은 억울해서 죽음... 고작 26명 청원했는데 방탄 공카 회원만 100만명임ㅋㅋㅋㅋ 26명으로 무슨 아미들이 주장하는냥 욕은 방탄이랑 아미만 먹음 게다가 26명이 팬인지는 어케암?ㅋㅋ 방탄욕하는 실트만 33만명이 올림

진짜 이게 한국이다.. 그러다가 유튜브 구독자 10만찍으면 군면제 줄듯?

꼬우면 메달 따오라하셈 손흥민도 해외에서 인기 개많은데 메달따고 병역혜택 받는데 방탄도 꼬우면 금메달 따고오라고해^^

아니 왜이사람 때문에 방탄이 욕을먹는건지

솔까 손흥민이 군면제하는 것도 심기 불편한데...탄이들까지?? 아쉽지만 그래도 군면제 받는게 말이냐되냐ㅋ 남자들이 다해야되는군생활인데ㅋㅋㅋ 

탄이들까지 군면제 하지마라ㅠ

개웃기네 국가대푠느 말그대로 국가를 위해 나가 국가를 위한 메달을따는건데방탄같이 상업적가수는 자신의 이익과 기획사의 이익을 위해 공연을 하는건데 애초에 해당되는게 다른데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