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인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의 이상과 현실을 알아보자

goooood 2018. 9. 24. 01:00
반응형

[프롬더탑]


이상 : 이슬만 먹고 살거 같은 걸그룹멤버 현실 : 집순이 + 겜덕후


-- 네티즌 이야기 --

자기 옷과 백을 산 돈보다 게이밍인프라 구축과 캐릭터 코스튬에 들인 돈이 더 많다는 것이 학자들이 논문으로 적어낸 유력학설.

앜ㅋㅋㅋㅋ 겜덕찐꾸라ㅋㅋㅋ 유튜브볼때마다 개웃김ㅋㅋㅋ

사쿠라 유튭채널 영상들 직접 편집해서 올린데옇ㅎ 역시 갓쿠라❤️❤️

헐...내가 왔을때 조회수 100회.. 입덕 안하시면 후회 하셔요! 후회하시지말고 얼른 하십쇼!

꾸라 화이팅!!!!

사쿠라가 아이즈원 아니 전세계에서 젤 이쁜듯❤️흥해라 일등보다❤️

얼굴은 저렇게이쁜데.. 겜덕후에다가 운동치에 엉뚱미까지.. 매력넘치지않나요? ㅋㅋ 빨리 입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