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한글자막] 생애 처음 보는 케이팝, 방탄소년단 IDOL에 대한 필터 없는 직썰 리액션!

goooood 2018. 10. 7. 23:31
반응형



-- 네티즌 이야기 --

카메라댕댕이 들고 촬영하시는 분이 왠지 맘에 들어요. ㅎㅎ 카메라 앞에서 리액션 찍는거라 뭔가 부담감이 있었을것 같고 대충 좋다고 할 수도 있는데 자신에게 잘 안맞다고 솔직하게 말씀해 주시는게 진솔해보여요, 그리고 영상의 주제를 정확히 짚어내시는걸 보니까 흥미로워요 ㅎㅎ 영상작업 전공자거나 일하시는 분이신것 같아요. . ㅎㅎ 리액션 하는 영상을 왜 찍고 계신걸까요 ㅋㅋㅋㅋㅋ 이 영상보면서 또하나 느낀건 나라마다 지역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분들은 한국보다 성별에 대한 선입견이 더 뚜렷하신분들 같아요. 렌즈를 꼈나 메이크업을 했나, 혹시 여자가 있나? 라는 의식의 흐름 ㅋㅋㅋㅋㅋ 탄이들 콘서트 의상보면 이보다 더 젠더프리 하잖아요. 막 하늘하늘한 꽃자수 망사 블라우스 입고, 핑크재킷에 진주목걸이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충격이 크실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이런 리액션도 신선하고 잼있었숨미다. 슈슈님 감사해요 ♥

미국은 선진국이면서 이상하게 이런쪽으로는 고정관념이 심하고 구식이란 말이야? 남자가 조금만 외적으로 화려해도 얘네 게이야? 라는 소리가 그냥 자동응답기처럼 튀어나옴. 그냥 자신들의 머리에 어떠한 타입을 스테레오 방식으로 저장해놓고 바꾸질 않음. 인권같은건 자유롭고 선진국을 표방하면서 오히려 이런면에서는 영 잼병이네요. 뭐 우리나라도 고정관념은 미국보다 더 심할지 모르지만 저런 고정관념은 덜한 거 같네요

화장은 여자만 한다는 편견이 사라졌음 좋겠네요ㅠㅜ 걸리쉬라...휴우

솔직한 리액션 좋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미국인들 얼마나 소수자나 이방인에 대한 편견이 심한지 새삼 다시 깨닫게 된다...그들이 아무 생각없이 툭툭 내뱉는 한마디들에 성소수자, 여성 등 다양한 혐오들이 담겨져있고... 물론 이런 건 한국이 더 심하지만 미국은 워낙에 다인종이 모여사는 곳이고 그래서 그들을 다 포용하고 모든 차별을 반대한다는 이미지를 만들어놔서.. 그들의 리얼 모습을 볼 때마다 매번 놀란다

솔직한 리액션이라서 더 의미가있네요 이것도 제 고정관념일 수 있지만 미국은 남성성에 대해서는 고정관념이 심하죠 여성이 여성스러움을 벗어던지고 진취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환영하고 멋있는 일이지만 남자가 남자답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는 엄격한 잣대가 더 보이는 것 같아요 그래서 방탄소년단이 지금 미국에서 이뤄내고있는 성적들이나 인기들이 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아시아인이고 아시아인인데 화장하고 귀걸이를하고 염색을 요란하게했죠 본인들 기준에서는 말랐고 몸에 털도 없고 근육도 작아요 게다가 귀여운짓도해요(우리는 애교를 좋아하지만) 같은 동성 멤버들끼리 스킨쉽도 엄청 많고 노래하는 타입도 다릅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고정관념의 똘똥뭉쳐놓은 존재들인데그런데도 성공했어요 방탄소년단의 실력은 그 편견을 깨고 방탄소년단의 진심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인거죠정말 대단하고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은 언제나 통하고 실력은 편견도 깨부순다는 것을 증명했으니까요 ㅎㅎㅎ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