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백종원에 답변 유도하려다 팩폭 당한 정유섭 "골목상권 파괴? 먹자골목과 골목상권 헷갈려하지 마라"

goooood 2018. 10. 15. 05:00
반응형

[팩트 tv]


2018년 10월 12일 국회에서 2018 국정감사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피감기관: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되었다.


-- 네티즌 이야기 --

종원이형 살살하세요~ 뭔말인지도 몰라요

백대표 집에가서 이러겟다 저런게 금빼지 달고 잇으니 나원참

상대를 잘못 골랐다. 자기 노력으로 돈 버는 거고, 바닥부터 올라온 사람한테 경험이 밀리니까 입에서 나오는 말의 질부터 상대가 안 되네.

백대표한테 말 한번 잘못 걸었다가 뒤지게 혼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사람은 바닥부터 올라온 사람이야 댐빌껄 댐벼 샛걐ㅋ

백종원 프랜차이즈가 들어가느 곳은 먹자골목 즉, 유동인구가 많고 임대료도 비싼 곳인데 단지 골목이라는 용어 때문에 골목상권과 헷갈려하는 경우가 많음. 프랜차이즈 손님은 애초에 평타는 치는 맛과 가격 그리고 위치가 좋아서 가기 쉽다는 그 점 때문에 가는 손님들이고 그런 부류의 손님을 타겟으로 하는게 프랜차이즈들이기 때문에 프랜차이즈는 먹자골목에 오픈하는 것이어서 사실 문제될 게 없고 오히려 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끼리 경쟁하는 구조인데 그게 어째서 손님을 뺏어가느니 마느니 할게 아님.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