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슈퍼맨이 돌아왔다 248회 티저 – 나은이네 (이승우, 황희찬)

goooood 2018. 10. 20. 01:12
반응형

[kbs안테나]

-- 네티즌 이야기 --

나은이 진짜 보면 볼수록 더더 좋음!! 사랑둥이야 존재 자체로 이뽀이뽀❤️

헐 파나마전때 박주호선수 골 넣고 황희찬 선수랑 et세레머니 하던데!!! 여기서 나온 세레머니구나 !!

와 희찬이한테 세레머니 이거해 하고서 황희찬어시 박주호골ㄷㄷㄷ 희찬이도 잊지않고해줬네ㅋㅋ 착하다 희차니ㅎㅎㅎ 나니 승우한테 안기는거 하시방넘무귀여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은아ㅠㅠㅠ진짜 사랑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빠친구라닠ㅋㄱㅋㅋㄱㅋㅋ큐ㅜㅠ 오늘도 1패한... 엇 그러고보니 아빠친구어시 나은아부지 골!!! 담엔 오빠가 넣을차례.. 이승우 가즈아ㅇ아아

빠 간다는데 울지도 않고 씩씩하게 손 흔들어주고... 천사야 나은이ㅠㅁㅠ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