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트와이스 정연 vs 공승연 인스타 키보드 배틀

goooood 2018. 10. 28. 02:00
반응형

[백수형]


-- 네티즌 이야기 --

진정한 현실자매의 모습이다...

둘이 인스타에서 대화하는거 보면 진짜 웃김ㅋㅋㅋㅋ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하고

예전부터 보면 사나가 공승연 되게 좋아하는듯..^^

두자매의 케미 완전 좋아 ㅜ

이런거 진짜 좋은 현실 남매 자매 형제 진짜 내가 외동이라 그런지 이런게 잼남ㅋ

뭐지했는데 아 자매였짘ㅋㅋㄱㅋ

ㅎㅎ 보기도좋고 트와이스라서 더욱 좋다ㅎ

진정한 현실자매!! ㅋㅋㅋㅋ 넘나웃기다^^❤

행동은 진정한 자매~ 하지만... 외모는 현실이 아니다 둘다 존예니까...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