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학교폭력루머 때문에 빡쳐서 생활기록부까지 공개한 아이돌 이채영 프로미스나인

goooood 2018. 11. 29. 01:30
반응형


-- 영상 댓글 --

저게 진짜라고 치면 학교폭력 당했다는 사람이 거짓말 했다는거임?아니 제발 저도 학폭이 진짠지 아닌지 모르는데 닉값한다는 사람은 뭔데요 내가 그딴말 들으려고 이런댓글 쓴줄 아세요?저는 그냥 저게 진짜면 학폭피해자라는 사람이 거짓말할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한건데 존나 기분나쁘네요 그리고 남댓글와서 싸우지좀 마세요 그리고 저는 이채영 깔려는 생각 1도 없고요 이젠 자기 생각 말하는것도 죄인가요 그렇게 제 댓글 불편하시면 걍 댓글 보지마세요 기분망치는 댓 쓰지마시고요 그리고 이 댓글에 이채영까는 말 있으면 짚어보세요 저는 생각이 없어서 모르겠네요ㅋ

학교폭력이 다 생기부에 남지는 않잖아 ,, 학폭위 벌어져야 남는거고 학교폭력 증거가 명확한거 같던데 ?

근데 피해자가 이채영님이 강전을 갔다는데 생기부에는 없는데 그럼 거짓말 아닌가요.. ?

강제전학갔다고 피해자가 주장했는데 강제전학은 학폭위가 열려야 가는거니까 생기부에 다 남게 되있음 근데 강제전학 흔적이 없다는건 피해자가 거짓말했다는 증거가 되는데?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