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19금 소녀 아이유의 센스있는 대답과 고현정의 후배사랑

goooood 2019. 4. 29. 14:07
반응형


<영상 댓글>


와 근데 이건 진짴ㅋㅋ 고현정이 진짜 센스가 좋넼ㅋㅋㅋ 아이유 난감하지않게 상황 정리해주려고하고 아이유가 야동을요?? 했을때 웃으면서 못말린다는듯이 야동 따로 봐요하고 받아치는 부분도 그렇고 둘다 진짜 너무 좋다 ㅠㅠ 케미좋네

고현정 실드마법을 튕겨버리는 아이유

고현정이 아이유 보호해줄려고 안봤다고 말했는데 그걸 아이유가 역질문해서 고현정 황당한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따로 보자는게 이런 곤란한 질문에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알려주려고 한건데 야동을 같이 보자는걸로 말하는 아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현정이 아이유 맘에 들었나보다 ㅋㅋㅋㅋㅋ

뭣 모르고 TMI 발동한 아이유랑 귀여워서 도와주려는 고현정 ㅋㅋㅋㅋㅋㅋㅋ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