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알면 놀라는 이홍기의 세계 정준영 단톡방에 이홍기가 없었던 진짜 이유!

goooood 2019. 5. 13. 15:34
반응형


--영상 댓글--

홍기.광희

이번에 다시봤다

특히 광희

둘다 오래오래 흥해라~~~♡


앞에서는 젠틀한척 뒤에서 음흉한 행동 하는 사람보다 낫죠

거침없어 보여도 그게 전부이고 솔직한사람

요즘은 다들 너무 가면쓰고 살아서 무섭긴하네요


타팬이지만 이홍기오빠 좋아요 솔직함이너무좋기도하고 ㅋㅋ좋은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ㅋㅋ홍스타💕

고2따 홍기오빠 팬이엿는데 ㅎㅎ


이홍기 이타카로 가는길 프로그램보고 참괜찮은 가수라고 느꼈음. 무엇보다도 음악에 욕심을 내는 모습이 좋아보였어요.


역시 이홍기는 평소에 항상 또릿또릿해보이지않음? 한번도 눈 풀리거나 그런걸 본적이없는듯


정말 바른 인성 가진사람 앞으로 더 좋은음악 예능 드라마 에서 많이 봤으면!!

팬으로써 뿌듯하네요~^^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