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목 통증 완화 해먹

goooood 2019. 8. 22. 23:57
반응형



밤에 잠을 잘 수 없나요?목에 통증이 있나요? 약을 먹는 건 어때?그냥 자세를 교정하는 걸 좋아해? 우리는 여러분이 잠 자는 시간을 줄이고 통증을 10분 이내에 빠르게 완화시키고 어깨 순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이 놀라운 NECKHAMMOCK를 고안해 냈습니다. 
ERgonomicDesigna--목에 대한 햄록은 Authentical, Original, SaldersPain구제 방법입니다. 즉각적인 통증 완화 효과가 나타납니다. 
재료의 품질—내구성이 뛰어나고 귀과 머리 베이스에 편안한, 두꺼운 스펀지 패드를 사용합니다. 
왜 목을 위한 망치를 선택하는가? 

★목 통증이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로, 목에 대한 햄록(Hammockfor넥)이 이러한 상황을 바꿀 수 있습니다. 
★목용 망치를 사용해 압력을 해제한다. 
★목에 대한 햄록(Hammockfor넥)은 건강과 활기 찬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집, 체육관, 사무실 및 여행에서 사용하기 쉬움. 패키지 포함:
★1x목에 대한 Hammockfor넥. 목에 대한 Hammock이 통과할 경우, 목에 대한 Hammock사용법. 1. 도어를 사용하는 경우, 3층에 평행하게 레일을 둘러싼 직물 목을 위한 햄록을 번지 코드에 부착하고 후크 클립을 이용하여 스트랩에 겁니다.



URL : https://a-to-z-treats.myshopify.com/collections/fitness/products/the-neck-hammock-portable-cervical-traction-device-for-neck-pain-relief-and-physical-therapy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