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AfterShokz 무선 골전도 헤드폰

goooood 2019. 8. 28. 23:53
반응형
새로운 골전도 기술이 시장에 등장했습니다! 귀에 아무것도 꽂지 않아도 음악을들을 수 있습니다. 골전도 기술을 통해 음악을들을 수있어 주변 환경을 여전히 알 수 있습니다.

  • 랜드 : Aftershokz
  • 색깔 : 회색
  • 풍모:


골전도 기술-골전도 기술과 OpenFit 디자인은 광대뼈를 통해 음악을 전달하여 귀가 주변 소리에 완전히 열려있어 장기간 착용하는 동안 상황 인식을 극대화합니다.
블루투스 연결-Bluetooth v4.1 연결 및 iOS 및 Android Bluetooth 지원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 Mac 및 PC 컴퓨터 및 랩톱과 호환되는 편리한 멀티 포인트 페어링을 갖춘 최신 무선 헤드폰입니다.
긴 마모를위한 설계-Trekz Titanium 랩 어라운드 헤드 밴드는 가볍고 유연하여 장시간 착용시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배터리 수명이 길고 컴팩트 한 착용감을 통해 한 번에 6 시간 동안 연속 음악과 통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음질-혁신적인 AfterShokz 헤드폰은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PremiumPitch 기술의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와 풍부한 저음 및 LeakSlayer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소리 누출을 줄이면 최고의 오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궁극의 내구성 – IP55 인증 스포츠 헤드폰은 실내 또는 실외 운동 전반에 걸쳐 땀, 먼지 및 습기를 차단합니다. 
이 견고한 운동 헤드폰은 힘든 달리기, 사이클링 등을 견딜 수 있습니다! EQ 프리셋은 진동을 줄입니다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