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아마존에서 인기가 많은 클렌징 TOP3

goooood 2019. 9. 4. 12:43
반응형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하루, 사무실에서 긴 한 주, 늦은 밤 이후 피부를 가꾸는 일에 있어서는 마스크가 더욱 힘을 실어주는 데 필수적이다. 꽉 막힌 모공이나 홍조를 치료하고 있든, 아마존 최고의 얼굴 마스크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당신에게 결과를 줄 것이다.


흠이나 과도한 광채를 다루는 사람들은 기름 흡수 능력을 위해 카올린이나 벤토나이트 클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점토 마스크를 선택하고 풍부한 보습제로 그것들을 따라가야 한다. 그리고 빛을 찾고 있는 사람들은 비타민 C가 들어있는 마스크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마스크는 또한 밝고, 과피질화를 감소시키며, 심지어 배관공과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콜라겐 생산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물론 시트 마스크의 편리함을 이기기 어렵고, 피부과 전문의들은 수화와 진정 효과를 위해 사용을 권하고 있어 붉고 건조하거나 피곤해 보이는 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건조한 실내 공기가 당신의 안색에 정말로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긴 비행 동안 또는 후에 훌륭한 여행 동반자가 된다.


여러분의 피부 관리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아마존에서 가장 좋은 얼굴 마스크는 여러분의 은행 계좌를 비우지 않고 도움을 주기 위해 여기 있고, 어떤 것들은 셀카에 비해 훨씬 더 가치가 있다.





1. 히알루론산 함유 퓨어 바이오 페이셜 클렌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FAN SAY : 

나는 내가 새로 좋아하는 세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정말로 내 안색과 관련된 몇몇 문제들을 수정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단순한 세제로 분류할 수 있을 지 확신할 수 없다.

 이 제품을 사용한 이후 나의 거칠고 빨간 가시가 상당히 좋아졌고 나는 더 이상 세수를 하고 나서 그렇게 꽉 조이고 마른 느낌을 갖지 않는다. 

나는 이 세정제를 조금 오래 써서 많이 쓰지 않아도 되는 것이 정말 좋다. 

그 향은 또한 매우 좋기도 하고, 매우 가볍기도 하고, 거의 거기 있지 않고, 신선하고, 깨끗하고, 약간 민트향이 있다. 어떤 냄새들은 약간 압도적일 수 있지만 이것은 딱 맞다. 나는 화장품을 얼마나 잘 제거하는지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다. 

하지만 화장품을 얼마나 잘 제거하는지 알 수 없지만 그것으로도 멋질 것이라고 상상한다. 이건 꼭 먹어봐야 할 제품이야!






2. 비타민C 데일리 페이셜 클렌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FAN SAY : 

나는 이 비타민 C 데일리 페이셜 클렌저에 매우 감명받았다. 세수할 때 정말 필요한 것은 소량뿐이다. 

이것은 내가 사용했던 가장 좋은 세안제 중 하나이다. 얼굴에 묻은 먼지, 기름, 화장품을 모두 제거해 준다.

 그것은 또한 내 피부에 상쾌하고 진동하는 빛을 주었다. 

나는 또한 낮에 TruSkin's Toner, Rose Water Toner를 사용하고 밤에는 Super Toner를 사용한다. 세럼에 대해서는 C 세럼을, 밤에는 HA 세럼을 사용한다. 

그들의 새로운 아이 크림 작품 정말 잘! 나는 항상 부은 눈으로 깨어나고 나는 다크서클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나에게 놀라운 효과를 가져다 주었다. 내 눈 밑은 항상 피부의 건조한 부분이기 때문에 내 눈 밑이 수분이 많은 것처럼 보이는 것도 내 눈에 더 밝은 표정을 짓는데 도움이 된다. 

나는 C 보습 크림으로 내 피부 관리 루틴을 끝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단지 내 피부 느낌과 외모를 아주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SPF가 없고 오직 AM에만 있기 때문에 SPF 모이스춰라이저를 C 모이스춰라이저 위에 바른다. 

나는 트루스킨 제품을 매우 추천한다. 

나는 내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그것들을 가지고 있는 내 자신을 상상할 수 없다.






3. OBAGI 페이셜 클렌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Obagi Nu-Derm Foaming Gel, 6.7 Fl Oz




FAN SAY : 

나는 얼굴 세정제를 많이 먹어 보았다. 피부를 건조시키지 않고 진정 깨끗하게 해주는 것은 이것뿐이다. 

여분의 돈을 들일 가치가 있다. 얼굴에 바르는 제품인 줄 알고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어. 나는 내 얼굴을 제대로 청소하지 않는 것이 더 문제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모두 내가 쓰고 있던 세정제 때문이었다. 

나는 같은 타입의 세정제를 덜 비싼 버전으로 시도했지만 이것과 비교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다시는 다른 것을 쓰지 않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