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아마존 베스트 3 소파커버

goooood 2019. 9. 9. 21:57
반응형

1. Gorilla Grip Original Slip Resistant Sofa Slipcover Protector

만약 여러분이 바쁜 가정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가구를 신선하게 보이게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을 거예요. 이 슬립 저항 슬립 커버는 가구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주의하지 않고도 가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깔로 이용 가능한 이 Slipcover는 당신의 생활 공간을 따로 떼어 놓을 것이다.







안전하게 보관되는 Slipcover

이 뛰어난 미끄러짐 방지 슬링 커버에는 2인치 두께의 조절식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어, 가구의 사용량에 상관 없이 커버를 제자리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특징적인 고릴라 미끄러짐 방지 등은 커버가 여러분의 체중 아래로 미끄러지는 불편함 없이 소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구를 애완용 머리카락으로부터 보호하세요.

이 모피 같은 Slipcover는 애완 동물의 털이 그것에 어울리지 않도록 고안되었다. 뿐만 아니라, 빵 부스러기와 물이 묻어도 얼룩이 남지 않아 매일 소파가 새 것처럼 보입니다. 더 이상 소파 쿠션 사이에서 불쾌한 일을 찾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스타일의 소파도 맞추세요

소매가 있건, 사랑하는 사람이건 아니면 일반 소파가 있건, 이 Slipcover는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립니다. 중간에 두꺼운 패딩 층이 있으면 스타일과 편안함이 동시에 가구를 보호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2. MAYTEX Pixel Ultra Soft Stretch 2 Piece Sofa Furniture Cover Slipcover, Chocolate Brown









3. Reversible Recliner Chair SlipCover Furniture Covers for Living Room with Secure Straps.

당신이 당신의 로브세트에 추가 스너그핏을 원하면, 당신의 일반적인 슬립커버는 그냥 하지 않는다. 오히려 소파의 홈과 모양에 꼭 껴안고 틀에 박을 수 있는 슬립커버가 필요하여, 몸에 맞지 않는 구석이나 부피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메이텍스 러브세이트 슬립커버는 당신이 좋아하는 가구에 완벽한 해결책이다.


혁신적인 2부 디자인

Lovsheats는 커버하기 어려울 수 있고, 그래서 더 잘 맞기 위해서는 차이가 있는 슬립커버가 필요하다. 메이텍스 러브세이트 슬립커버를 사용하면 커버를 베이스와 시트 위에 각각 매끄럽게 설치하여 더욱 밀착할 수 있다.


숨쉴 수 있는 텍스처 원단

당신의 거실에서 너무 많은 활동을 하다 보면, 당신의 소파는 잘못된 커버로 인해 곰팡이 냄새가 날 수 있다. 메이텍스 커버는 질감 있는 미니 도트 디자인이 특징인 스트레치 원단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기류가 더 좋아져 가구들이 신선하고 매혹적으로 지낼 수 있다.


스너그 핏을 위한 탄성 코너

슬립커버를 제대로 맞추려면 스트레칭을 하고 당겨야 하는 것보다 나쁜 것은 없다. 메이텍스 슬립커버는 탄성 에딩을 사용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로브세트 위로 커버를 잡아당겨 그것을 쉽게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것이다.








떠들썩한 집안일 때는 등을 돌리면 어떻게 될지 전혀 모른다. 당신의 가구가 품질로 덮여있도록 하는 것이 당신의 가구 상태가 유지되도록 보장하는 방법이다.


마음의 평화를 위한 물 저항

대부분의 슬리퍼들은 얼룩을 막아주지만 내수는 되지 않는다. 이것은 유출이 여러분이 보호하려는 가구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RHF 슬립커버를 사용하면 물에 대한 내성을 더하여 의자를 더 보호할 수 있으므로 유출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좋아하는 일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되돌릴 수 있는 디자인

되돌릴 수 있는 디자인의 슬립커버는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생활 공간을 새롭게 하고 활성화할 수 있게 해준다. 다양한 범위의 아름다운 솔리드 컬러로, RHF 슬립 커버는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의자를 만들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두껍고 편안함

좋은 책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의자에 웅크리고 앉아있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으며, RHF 슬립커버는 당신의 의자가 훨씬 더 편안해지도록 두께의 층으로 만들어진다. 아름다운 퀼트 디자인으로, 이 슬립 커버는 당신이 좋아하는 가구를 보호하면서 매혹적이고 아늑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