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아마존에서 있는 최고의 모발 성장 비타민 10가지

goooood 2019. 10. 15. 20:05
반응형


탈모와 탈모가 얇아지는 것은 노인이 직면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영양 부족과 비타민 결핍이있는 사람은 탈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호르몬 수치가 불균형하더라도 길고 호화로운 자물쇠를 얻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AHLA (American Hair Loss Association) 에서 수집 한 데이터에 따르면  남성의  66 % 가 35 세까지 탈모를 경험합니다. 탈모를 경험하는 사람의 약 40 % 가 여성입니다.

다행히도 신체의 이러한 결함을 고치는 데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머리카락을 안쪽에서 밖으로 영양 공급하기 위해 머리 성장 보충제 복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당신이 더 긴 머리카락을 얻을뿐만 아니라 더 강하고 두꺼운 자물쇠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발 성장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 해야합니까?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기 위해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아래 10 가지 추천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구입하실 수 있는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hair vitamin - AtoZtreat

Best Hair Growth Vitamin

atoztreats.com

최고의 모발 성장 비타민을 선택하는 방법

시장 조사 기관인 테크 나비 오 (Technavio)에 따르면 , 전 세계 헤어 케어 시장 규모는 2023 년까지 148 억 달러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 탈모는 다루기가 우울합니다. 누구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영양 결핍 , 정서적 스트레스, 생리적 스트레스 및 내분비 불균형은 탈모가 발생하는 몇 가지 이유 가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자연스런 삶의 나머지 부분을 숱이 가늘게하거나 대머리 로 사는 법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 모발 성장 비타민오늘날 온라인과 매장 모두에서 널리 이용 가능합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당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그러나 말보다 훨씬 쉽습니다. 격찬을 겪고 처음 접하는 리뷰를 고르기 전에 올바른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모발 성장 비타민 선택

이제 모발 성장 비타민 선택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넘어 갑시다. 그리고 그것은 어떤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이 모발 성장에 도움이 되는지 알고 있습니다. 비타민 A, 비타민 B12, 비타민 H (일명 비오틴 또는 비타민 B71), 비타민 C, 비타민 E, 엽산, 니아신 (비타민 B3), 철, 아연, 마그네슘, 칼슘, 오메가 -3 지방산, 비타민 D, L- 메티오닌, L- 시스테인, L- 리신, 판토텐산 (B5), 티아민 (비타민 B1),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및 다중 불포화 지방산 (PUFA).

라벨 확인

머리카락이 길고 고급스러운 것이 무엇인지 알았으므로 다음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연구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회사에서 보충제를 만들기 위해 어떤 성분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Hairfluence All Natural Hair Growth Formula 는 성분이 무엇인지, 그리고 각 알약에서 얼마나 많은 양을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알약에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는지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목록에있는 일부 모발 성장 비타민에는 실제로 글루텐이 없습니다 : HairAnew (비오틴이 함유 된 독특한 모발 성장 비타민)  DasGro 모발 성장 비타민 .

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재료를 확인하고 잠재적 인 선택 범위를 좁 히면 다음 단계는 의사가되어야합니다. 철, 마그네슘 , 칼슘, 비타민 A, 비타민 B12 및 비타민 D의 영양 결핍 은 매우 흔 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당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시간을내어 의사에게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아무도 당신의 몸을 더 잘 알지 못합니다 (제외). 영양분 부족이 있는지 확인하고 특정 보충제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의사가 올바른 보충제를 추천 할 수도 있습니다.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리뷰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예, 일부 제품은 요즘 가짜 리뷰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다른 소비자의 의견을 알아 내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일부 소비자는 탈주, 위장 장애, 초기 탈모, 두통 등과 같은 결과 및 / 또는 부작용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제품을 사용할 때 기대하는 바를 완전히 준비하여 희망을 얻거나 깜짝 놀랐다.

가격을 비교해야합니다

가격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문제입니다. 일부 모발 성장 보조제는 비싸지 만 예산에 더 적합한 보충제보다 낫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환불 보증

기업이 구매자에게 자신의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판매하는 제품 뒤에 얼마나 기꺼이 설 수 있는지 확신시키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후비는 두 가지 그런 일을 제공 - DasGro 헤어 성장 비타민  Hairfluence 모든 자연적인 머리 성장 공식을 .

기대를 정확하게 설정하십시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 약을 몇 주 동안 복용 한 후에도 결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보이는 결과가 나타나려면 한두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발 성장 비타민 중 하나가 완전히 치료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일부를 위해 일할 것이지만 분명히 전부는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탈모의 원인이 보충제로 인한 진전을 취소하지 않도록 귀하의 역할도 수행해야합니다. 정서적 스트레스를 겪고 있다면 시간을내어 보충제를 마시는 동안 어떻게 완화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또한 전문가들은 건강한 식단이 머리카락에 놀라운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이것은 보충제가 당신을 도울 수 있지만, 하루를 절약 할 수있는식이 요법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