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아마존에서 인기 있는 최고의 유모차 – 엄마를위한 최고의 추천

goooood 2019. 10. 16. 19:43
반응형

부모가 옮길 가장 귀중한화물은 아기입니다. 유모차 가 곧 부모의 체크리스트에 쓰여진 첫 번째 것 중 하나 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유모차는 심부름을하거나 주변의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만날 때 인생을 더 쉽게 만듭니다. 조깅을 할 수있는 유모차도 있습니다.

유모차 는 아기와 함께 집을 나갈 때 필요한 옷, 기저귀, 우유, 물티슈 등 아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이미 새로운 부모를위한 유모차라는 것을 확립 했으므로, 최고의 유모차를 어떻게 선택 합니까? 당신은 정말로 willy-nilly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결국, 당신의 아기는 확실히 최고 만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살펴 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철저한 목록을 10으로 만들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2019 년의 10 대 유모차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구매 사이트로 이동

 

Baby Strollers - AtoZtreat

the best baby stollers

atoztreats.com

최고의 유모차를 선택하는 방법 – 구매 가이드

베이비 캐리어는 지금까지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기와 함께 여행하려면 유모차가 필요합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부모에게있어 가장 적합한 유모차  찾는 것은 악몽 일 수 있습니다. 많은 옵션을 살펴보면 어떻게 완벽하게 일치합니까? 실제로 유모차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으며 모든 사람이 동일한 고려 사항을 갖지는 않습니다.

일부 부모는 도시 생활을 위해 유모차를 필요로하는 반면, 다른 부모는 달리기를 할 때 가지고 갈 수있는 유모차를 원합니다. 일부는 여행 할 때 사용할 수있는 백업 유모차를 찾고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올인원 시스템을 원합니다. 그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곳의 모든 부모가 가족을 위해 유모차를 찾기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이미 접시에 충분합니까? 이를 위해 우리는 유모차의 종류와 살펴볼 기능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나열했습니다. 모든 데이터로 무장 한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최종적으로 당신의 구매 목록에서 이것을 확인할 수 있어야합니다.

유모차의 종류

당신이 초보자 부모라면 "우산 유모차", "여행 시스템", "유모차 프레임"및 "조거"와 같은 설명을 읽을 때 아마도 가장 좋은 아이디어가 아닐 것입니다. 어두운 곳에서 보관하십시오.

표준 또는 전통적인 유모차

이들은 우리가 익숙한 일반적인 다목적 유모차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패딩 처리 된 안락한 시트와 같은 여러 가지 특징이 공통적으로 있습니다. 차양; 큰 바퀴; 그리고 좌석 아래에 저장 바구니. 카시트 어댑터가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유모차 프레임 / 시트 캐리어

좌석이없는 유모차입니다. 대신, 유아용 카시트를 놓을 수있는 프레임 일뿐 아니라 아기를 유모차에서 유모차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이들은 휴대 성이 높고 가벼우 나 유아의 유아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더 이상 유아용 카시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다른 유모차가 필요합니다.

여행 시스템

이것은 유모차를 달 수있는 유아용 카시트와 함께 전통적인 유모차를 얻는 올인원 유모차입니다. 유아용 캐리어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도 유모차에서 많은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부피가 크고 무거 우며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유모차의 좋은 예는 Graco Modes Travel System Stroller 입니다.

우산 또는 경량 유모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가볍고 일반적으로 여행 친화적입니다. 우산 유모차는 구부러진 손잡이의 이름과 접었을 때 마치 마치 모양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이 유모차는 쇼핑몰에 가거나 심부름을하거나 친구를 만나기에 적합합니다. 이것들은 아직 스스로 앉을 수없는 아기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조깅 유모차

이들은 달리기를 할 때 아기에게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3 륜 유모차입니다. 일반적으로 고정식 (또는 잠금 식) 전륜, 핸들 바의 브레이크 시스템, 5 점식 하니스 시스템 및 대형 에어 휠이 포함됩니다. 달리는 동안 안정을 유지해야하므로이 유형의 유모차는 일반적으로 부피가 크고 무겁습니다.

고려할 사항

  • 안전 : S의 유모차를 선택할 때 인스 장비의이 조각은 당신의 가장 소중한화물을 운반하는 것, 안전은 큰 고려 사항이다. 유모차가 특히 열려있을 때 유모차가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아기가 유모차를 타면서 접히거나 접히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작동하고 서스펜션이 아기가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경험할 수있을만큼 충분한 지 확인해야합니다.
  • 브레이크 작동 방법과 사용하기 쉬운 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즉시 잠깁니까? 제품이 리콜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예방 조치로 JPMA (Juvenile Products Manufacturers Association)의 인증을받은 유모차 만 구입하십시오. JPMA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제조업체가 제품에 필요한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하는 조직입니다.
  • 하네스 : w를 이 안전에 해당하는 기능입니다 하일, 그것이 자신의 토론을 요구하는만큼 중요하다. 하네스는 아기의 안전 벨트입니다. 아기가 유모차에서 떨어지거나 미끄러지거나 아래로 미끄러지지 않도록하는 구속 시스템입니다. 또한 보지 않을 때 자녀가 유모차에서 떨어지지 않도록합니다. 가장 좋은 종류의 하네스는 5 포인트 하네스로 자녀를 어깨, 허리 및 가랑이에 고정시켜줍니다. 하네스의 버클은 사용하기에 충분히 쉽지만 아이가 쉽게 열 수 없도록하십시오. 또한 성장하는 어린이에 맞게 스트랩을 조절할 수 있어야합니다.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도록 패딩이있는 하네스 착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여름 유아 3D 라이트 편리한 유모차 Kolcraft 클라우드 플러스 경량 유모차는 , 예를 들어, 5 점 하네스가 있습니다.
  • 조정 가능한 좌석 : 시간 에이빙 (AVING)이 기능은 유모차에 기능성을 추가합니다. 6 개월 미만의 아기는 아직 머리를들 수 없기 때문에 등을 대고 누워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아기가 자라면서 똑바로 앉을 수있는 자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오리엔테이션을 변경하는 좌석을 고려하여 아기가 세상을 대신하게 할 수 있습니다. UPPAbaby 2017 VISTA 유모차는 자녀의 위치와 방향을 좌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UPPAbaby 2015 G-Lite 유모차  기대지 않으며 특별히 나이가 많은 어린이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기동성 :  기동성에 영향을 줄 수있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밀기 쉬운 유모차를 원합니다. Baby Jogger City Mini Stroller 와 같은 조깅 유모차에서 볼 수있는 것과 같은 큰 바퀴 는 모든 지형에서 부드럽게 주행 할 수 있지만 좁은 공간에서 쉽게 탐색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회전하는 바퀴는 특히 연석과 코너를 협상 할 때 유모차의 기동성을 향상시킵니다. 플라스틱 휠은 보통 밀기가 어렵고 공기가 채워진 타이어는 편안한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후자는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최종 구매를하기 전에 실제로 유모차의 기동성을 시험해 볼 수 있다면 가장 좋습니다.
  • 처리 :  이 기능이 전체 유모차 만족도에 얼마나 중요한지 놀라실 것입니다. 부모가 유모차를 밀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고 걷는 동안 등을 걷어 차지 않으려면 핸들이 허리와 수평을 이루거나 조금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귀하와 파트너의 높이가 다른 경우 조정 가능한 핸들을 찾아야합니다. BOB 혁명 플렉스 유모차는 9 개 가지의 높이를 조정할 수있는 핸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 저장 : 모든 부모는 아기와 함께 여행하는 데 많은 물건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기의 모든 물건과 아기의 물건을 모두 보관할 수있는 유모차를 원한다면 아기를 밀고 다니는 동안 유모차를 모두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보관 바구니의 무게 제한 및 접근성을 확인하십시오. 바구니에 필요한 모든 물건을 담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필요한 물건을 쉽게 가져올 수 있어야합니다. 일부 유모차에는 열쇠, 지갑, 전화 등을 위해 유모차 뒷면에 소형 트레이와 부모 트레이 및 컵 홀더가 추가되어 추가 보관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Kolcraft Cloud Plus 경량 유모차 에는 다양한 보관 옵션이 있습니다. 부모가 즐길 수 있습니다.
  • 접는 메커니즘 :  이 기능이 사용자를 실망시키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기와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모든 물건을 다루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용감한 유모차가 닫히지 않으면 더 나빠질 것입니다. Thule Urban Glide 에서 찾은 것과 같은 한 손으로 접는 메커니즘 이있는 유모차는 유모차를 닫을 때 아기를 내려 놓을 수없는 경우에 가장 좋습니다. 또한 유모차를 한 번 접은 상태로 서있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옷장이나 복도에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