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편안하고 기능적인 최고의 모유 수유 베개- 직구(아마존)

goooood 2019. 10. 23. 09:55
반응형

모유 수유 베개는 성공적인 수유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스로 발견하거나 수유 컨설턴트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액세서리를 본질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연 엄마는 주로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동안 걸쇠를주기 위해이 베개를 사용합니다. 베개는 아기를 편안한 높이로 키우기 때문에 불편 함을 느끼지 않아도되며, 필요한 피부 접촉을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이를 수행합니다. C 섹션 상처와 싸우고 있다면 c 섹션에 가장 적합한 모유 수유 베개 는 회복 기간 동안 하늘의 편안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자연스럽게 가슴에 닿아 가슴에 닿을 수있는 편안한 플랫폼을 만들어 절개, 복부 근육, 어깨 및 등을 압박하지 않습니다. 

몇 년 전, 수 유용 베개는 c 자 형태로만 제공되거나 대부분의 엄마는 '바비'라고 불렀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가 있지만 모유 수유 베개를보다 편안하고 기능적으로 만들기 위해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모양이 생겼습니다. 여기에는 O 자 모양과 초승달 모양 및 아기 그물처럼 보이는 것들이 포함됩니다 

나중에 모유 수 유용 베개 구매 가이드에서 나중에 알 수 있듯이 몸통 크기와 높이에 따라이 모든 모양의 몸이 다른 엄마들 사이에 편안함 수준이 다양합니다. 

그러나 먼저 어떤 모유 수유 베개가 가장 좋습니까?

2019 년 톱 10 모유 수유 베개 검토

https://atoztreats.com/blog/best-breastfeeding-pillows-in-amazon/

 

Breastfeeding pillows - AtoZtreat

Breastfeeding pillows

atoztreats.com

최고의 모유 수유 베개 구매 가이드

적당한 

간호 베개를 선택할 때 귀여움이 가장 먼저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 또한 중요하지만 경험 많은 엄마는 항상 몸에 맞는 것이 가장 먼저 나올 것이라고 알려줄 것입니다. 

좋은 베개는 허리에 편안하게 맞아야하며 전체 수유 세션 동안 그대로 두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조정해야하는 경우 너무 빡빡하거나 너무 흔들립니다. 아기가 당신에게서 멀어 지거나 원하지 않는 배를 위로 올릴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가까운 매장에서 베개를 몇 장 사용해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려해야 할 다른 것은 베개의 너비입니다. 이상적으로는, 팔을 옆으로 쉴 수있는 넓은 공간의 베개를 원합니다. 

모양 – 왜 중요한가?

C 모양의 베개가 가장 popular-과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c 자형 간호 베개는 저렴한 가격 외에도 함께 여행 할 수 있고 앉는 법을 배울 때 아기를 지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기능입니다. 

초승달 모양의 베개 는 c 베개의 변형 버전이며 상당히 저렴합니다. 초승달 베개가 제공하는 주요 차이점은 상대적으로 넓은 중간 섹션과 테이퍼 끝입니다. 

O 자 형태의 모유 수유 베개가 허리를 감싸줍니다. 브랜드와 디자인에 따라 베개는 포함 된 끈이 ​​달린 c 자형 또는 초승달 모양이거나 주위를 둘러싼 완전한 베개 일 수 있습니다. 

이 베개는 허리 사이즈에 따라 스트랩을 조절할 수있어 최고의 착용감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등받이에는 등받이가있어 특히 등받이에 베개를 받쳐지지하는 경우 특히 좋습니다. 

부메랑부터 엄마를위한 최고의 모유 수 유용 베개를 만드는 쌍둥이에는 쌍둥이에게 이상적인 3 형 베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질감과 견고성 

이 두 가지 측면은 건축 자재와 충전량에 따라 크게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아이가 끝까지 가라 앉고 걸쇠로 고생하지 않도록 충분히 견고한 베개를 원합니다.

또한 베개 표면에 사용되는 재료가 거칠고 긁히지 않고 매끄럽고 가려워서는 안됩니다. 

베개 높이 

베개의 다락방은 당신이 결코 무시해서는 안되는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모유 수유 베개의 본질은 무릎과 가슴 사이의 틈을 메우는 것이므로 뭉개지 않아도됩니다. 

따라서 모유 수유 베개의 이상적인 높이는 무릎과 젖꼭지 사이의 거리와 연결된 아기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손쉬운 청소 

나를 믿으십시오. 간호 베개는 기쁨의 묶음이 잘 잡히면 많은 청소가 필요합니다. 침을 흘리거나 엎질러 지거나 기저귀가 엉망이 될 때까지 깨끗하게하려면 베개가 필요합니다. 

운 좋게도 2019 년 최고의 모유 수유 베개는 청소가 용이 한 탈착식 덮개가 있습니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건조 후 베개를 커버에 다시 넣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입니다. 

결론 

2019 년 최고의 모유 수유 베개 10 개를 찾아 냈다고 주장하는 것처럼, 하나만 골라 전체적으로 최고로 선정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좋은 간호 액세서리 에 대한 선택은 개인 취향과 아기의 수유 행동 및 요구에 달려 있기 때문 입니다. 

모유 수 유용 베개를 구입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은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올바른 견고성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모유 수유 베개에 대한 표준 견고성 수준은 없지만 대부분의 모델은 중간 정도이지만 약간 더 단단한 편입니다. 본질은 아기가 베개에 너무 많이 들어 가지 않도록하여 앞으로 몸을 기울이게하는 것입니다. 

모유 수 유용 베개 (예 : 상점이나 친구의 베개)를 구입하기 전에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엄마와 아기 모두 베개에서 찾고있는 혜택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Boppy, Blessed Nest, Infatino 및 Leachco와 같은 최고의 모유 수유 베개 브랜드 중 하나에서 인기있는 모델을 고려하고 싶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