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직구] 아마존에서 인기있는 마스카라 베스트

goooood 2019. 10. 25. 10:30
반응형


마스카라는 많은 것을 약속할 수 있지만, 실제로 무엇을 제공하는가? 여러분이 짧은 속눈썹을 가지고 태어났을 때, 여러분은 머리를 어둡게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마스카라를 찾고 있을 지도 모른다. 짧은 속눈썹을 위한 최고의 마스카라는 약간 색소화된 과장 이상의 것을 증명한다.


고려해야 할 공식에는 튜브와 섬유 마스카라가 포함된다. 튜빙용 조제식은 속눈썹을 폴리머로 감싸기 때문에 보통 길고 부피가 크다. 가장 좋은 것은 얼룩이 지거나 도망칠 가능성이 가장 적다.

만약 당신이 길이보다 부피에 더 관심이 있다면, 섬유로 채워진 공식을 생각해보라. 이것들은 소량의 나일론, 실크, 레이온 또는 다른 물질에 뿌려지며 속눈썹을 더한다. 하지만, 몇몇 작은 공식들은 플라케, 덩어리 또는 약간 무거운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스카라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부드러운 컬로 속눈썹을 준비한다. 슈에무라상은 컬트에게 유리한 아이라이스 컬러를 만들지만, 트릭을 할 수 있는 저렴한 옵션도 있다. 속눈썹이 더 길고 더 눈에 띄게 보일 것이다. 드라마를 찾고 있다면 아이라인 프라이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큰 결과를 만들기 위한 추가 단계.

미묘하게 들뜨는 듯한 룩을 원하거나 매혹적인 매력을 추구할 때, 아래에 짧은 속눈썹을 가진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

Best Mascara for AMAZON

https://atoztreats.com/blog/best-mascaras-for-short-lashes/

https://atoztreats.com/blog/best-mascaras-for-short-lashes/

 

Best Mascaras For Short Lashes - AtoZtreat

Best Mascaras For Short Lashes

atoztreat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