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BTS V, 실은 ○○에서 지출이 너무 좋았다! ? V 슈퍼 의외의 버릇이 분명히 ... 대기실에서 목격 된 모습이 정말 사랑 스러움 너무 팬 못 박혀

goooood 2020. 8. 22. 18:15
반응형

BTS (방탄 소년단) V  근사한 장소에서 휴식하는 모습 을 선보였다. 그 모습이 정말 의외 사랑스러운하면 팬을 깜짝 놀라게하고있다.

BTS는 8 월 18 일 공식 YouTube 채널에 'SBS가요 대전' 의 백 스테이지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라는 특별한 날에 진행된이 이벤트에서는 멤버들은 크리스마스 만의 스페셜 무대까지 선보였다. 대기실에서도 하이 텐션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은 순식간에 치유되었다.

그러자 그런 백 스테이지에서 문득 비친 멤버 V 의 "있는 모습"이 화제가되었다. 예상을 뛰어 넘는 그 의외의 모습에 팬들은 "왜!?"라고 놀라움의 소리가 전해지고있다.

V가 보여준 그 모습은 무려 대기실에서 멤버와 스태프들과 기다리는 때 왜 혼자만 방에 있던 선반 안에 들어 있었다 . 

그냥 앉을 정도의 높이의 공간 톡 들어 앉았다 V는 마치 인형처럼 선반에서 멤버를 바라 보는 모습을 선보였다. 의외 너무 선반 중이라는 자리에 가만히 앉아 휴식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다.

twitter.com/vantends/status/1295664874475806722

 

xia⁷ on Twitter

“look at taehyung sitting inside the cabinet 🥺”

twitter.com

 

[EPISODE] BTS (방탄 소년단) @ 2019 SBS가요 대전 (해당 장면은 2 분 30 초 경 ~)


지금까지도 그 풍부하고 개성 넘치는 감성이 호평을 받고 온 V. 그런 V가 보여준이 근사한 모습에 팬들은 "왜 거기에있는!? w" "너무 귀엽다" "휴식 장소가 조금 다른 w」라고, 그 놀라운 버릇이 놀라운 목소리가 잇따르고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