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전현무가 가요대전 때문에 방탄소년단 BTS 지민에게 사과한 이유는?

goooood 2018. 12. 27. 14:46
반응형


태형이가 절하고 있는데 그 때 태형이 뿌염이 시급하다 이러니까 옆에 엄마 빵터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 마주치려고 할 때 지민이 넘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또 무슨 잘못하신줄 알았는데 눈 마주침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진짜 방송보면서 짐니가 전현무님 눈마주칠려고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다 귀여웠어요ㅋㅋ 현무님 사과까지 하시고 둘다 귀여우셔

지민이 오빠 귀엽다 이러니 내가 좋아할 수밖에...

눈 마주치려는 울 지민이도 기염 뽀짝하지만 전현무씨도 착하시네;;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